
방갑습니다
1월 9일 대규모 패치가 예고되고 많은 분들이 던파로 복귀하셨는데요.
새로운 아이템&지옥파티가 추가되면 초대장,균열석은 어쩌냐는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준비했습니다
지옥파티.. 시공의 틈.. 천공,천체,은하의 균열.. 복잡하기 그지없었던 그지같은 헬 던전들이 하나로 통합되었답니다
에를록스(필라시아호 북쪽의 포탈)에서 입장할 수 있고, 초대장이나 균열석이 아닌 시간의 인도석을 요구합니다
시간의 인도석은 에픽 파밍 던전들을 돌면 보상으로 얻을 수도 있지만
에픽 소울과 기존의 지옥파티 재료들을 이용해서 교환도 가능합니다.
지혜의 인도 한판=에소 0.9개=탐지석 36개=초대장 360장을 요구합니다.
패왕과 10급이 딜교를 하면 이런 느낌일까요?
그래도 본섭에서 미리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재료를 모아봅시다
1) 에소 모으기
1. 불멸의 의지 이용하기(★에픽 소울->초대장 상자->균열 상자 순으로 구매★)
에픽 소울은 구매해뒀다가 인도석 상점에서 교환하면 됩니다. 초대장은 쟁여두셔도 되고, 후술할 옛지역 헬을 도셔도 무방합니다.
2. 안 쓸 예정인 에픽들 갈아버리기
일부 85제 에픽같은 경우에는 지혜 장비로 강화가 가능하니 혹시를 대비해 남겨두셔도 좋습니다.
3. 지옥파티 돌기
본캐급 캐릭으로 도는건 말 그대로 ♡♥♥♡이니 비추합니다.
방치해둔 캐릭들을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특히, 95렙만 찍고 방치해둔 캐릭들은 만렙 보상 상자 때문에 초대장이 쌓여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한번 찾아보는게 어떨까요?
해상열차 : 20~21장 , 지옥파티 구슬이 안 나옵니다.
시간의문 : 22~24장 , 다단히트가 부족한 캐릭은 타임 크랙을 닫기가 버겁습니다.
★그란디네 : 24장 , 마음의 고향 그란디네에서 편하게 헬을 돌 수 있습니다.★
젤바 : 26장 , 85제 장비를 파밍이 가능하지만, 이 시국에...?
메트로센터 : 28장, 이계의 기운이 묻은 황홀,하늘을 찾으시는게 아니라면 갈 이유가 없습니다.
할렘 : 30장, 초대장 소모는 가장 많지만, 새김 시스템을 대비하여 이계의 기운이 묻은 할렘픽을 노릴 수 있습니다.
균열 : 테이픽의 가치가 많이 내려간 지금, 굳이 균열석 2개를 추가로 낭비해야할 이유가 음슴니다.
2) 초대장 모으기
위에서도 언급하였듯, 초대장과 인도석의 교환비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따라서 초대장을 어떻게 사용할건지 한번쯤 생각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증폭서를 모두 바른 본캐는 초대장을 아끼고, 증폭서를 못바른 육성캐는 할렘 헬을 돌아 새김장비를 준비하고, 방치한 캐릭들은 그란헬을 돌고 있습니다.
1.숙명의 의지
복귀유저라면 가장 먼저 (구)숙명의 의지를 사용합시다. (노블스카이의 운이 판매)
2. 영광의 결정(모험단 상점)
1월 9일 이후로 모험단 상점이 개편된다니까 개편되기 전 두 번 구매할 수 있겠네요.
3. 토비 상점& 길드 주화 상점
엘븐가드의 토비(혹은 달빛주점의 카라카스)에게서 카넬리안을 이용해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토비의 우측으로 이동하면 길드 아지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 아지트 상점에서 길드 주화를 이용해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 대전을 플레이하신다면 추가로 초대장도 구매 가능합니다.
맞다! 페레로!
이하 실용성이 떨어지는 팁
부캐의 테라니움을 쓸 곳이 없으시다면 조나단에게 초대장을 구매해서 에소를 캐러 가보는게 어떨까요?
하지만 정테 108개를 모아야 헬 한판을 도는 꼴이니 신규헬 용으론 연비가 썩 좋지 않습니다.
봉자의 부산물인 빵과 우유를 100개씩 모으면 지옥 상자를 하나씩 깔 수 있다네요
20번만 해보겠습니다
빵과 우유 2000개로 신규 지옥파티 0.7판을 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주옥같다
(곧 망할 예정인) 차원의 틈의 보스, 이플리우스를 처치하면 초대장 15장을 드랍합니다.
가는 길에... 초대장 15장(=신규헬 0.05판) 정도는 괜찮잖아?

잊땅에서 네임드를 잡으면 초대장 봉투를 드랍한다는 말에 허겁지겁 잊땅을 가보았습니다
에반데
에컨을 도셨던 분들이라면 귀면족의 뿔을 이용해서 메트로센터 헬을 갈 수 있습니다.
시공의 틈에선 구슬과 에소가 안나오니 시광헬을 가도록 합시다
오 맙소사
차라리 동네 공원 정글짐과 철봉에서 동전을 찾아보는게 어떨까요
오백원짜리 하나면 도전장 100장은 구매할 수 있어요
3) 균열석 모으기&새김용 똥묻템 모으기
균열석은 할렘 지역의 던전,혹은 테이베르스 등지에서 습득할 수 있습니다.
토탈, 재난같은걸 돌아도 얻을 수 있지만, 저는 미명&어썰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미명/어썰트에서 얻는 이계의 기운이 묻은(소위 똥 묻었다고 하죠) 장비를 새김으로 100레벨 장비에 넘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증폭서 계열 아이템의 가격이 수직하강하는 이유도 새김 시스템 덕분입니다.
미명&어썰이 조금 귀찮긴 하지만.. 던린이들 도와주는 겸 한번 가보는게 어떨까요
미명의 틈에서 똥묻은 할렘 에픽을 노리고, 덤으로 균열석도 챙겨보아요
똥이 안묻으면 에소 뜬 셈 치면 되니까 손해 보는 장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어썰트 모드는 조만간 똥묻은 아이템이 안 나올 예정이라니까 미리 미리 도시는게 좋겠네요
결론
증폭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명&어썰과 할렘 헬을 잊지 마세요
불멸&숙명,영광의 결정,토비의 초대장+길드상점&길드대전 초대장,조안페레로 정돈 잊지 말고 챙겨주어요
안키우는 캐릭 초대장으로 그란or 시문헬 열심히 돌아요
41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