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콘] 디레지에레이드 더러운 피를 흘리는 자 연주해봤습니다 (4)
1. 썸네일
더러운피를 흘리는자(디레지에)

2. 작품
3. 작품 설명
디레지에 레이드BGM인 더러운 피를 흘리는 자를 일렉기타로 연주해보았습니다
4. 작품 과정
(1). 귀카피를 하기위해서 음원을 꽤 오래 돌려들었습니다 재생프로그램으로 0.5배속부터시작해서 귀카피를해서
어느정도 악보를 만들어놓은다음 연습해서 시퀀서 프로그램으로 녹음을 한다음 영상편집프로그램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

01:05340

2026.06.07730

터질듯한 신앙통 여인파 (3)
2026.06.071423

여인파 기합주는 세라핌 (3)
2026.06.071662

2026.06.071242

필사의 저지 4.4/5.5/7.9 벞10.2 클리...
2026.06.07920

2026.06.0730012

[미니콘] 바니 브레이커 (14)
2026.06.0776115

2026.06.073481

2026.06.064773

2026.06.064526

2026.06.065342

여그플 던담 무리 1인 기준 8천억 아포칼 3단 1...
2026.06.064800

오라클 미라클 그림 (7)
2026.06.0686114

멋들어진 신캐의 초상 (2)
2026.06.068042

코트없는 마제스티 (1)
2026.06.067341

2026.06.067981

2026.06.067320

2026.06.067212

여인파 각몰세팅 츄라이 츄라이 (3)
2026.06.058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