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ID 로그인 던파ID 로그인
전체메뉴보기 GAME START
마이페이지 쿠폰 입력 던파ON

오리진

오리진 : 지역

오리진 지역


엘븐 가드
그란플로리스의 입구. 과거 숲의 요정들이 외부로부터의 공격을 막아내던 거점.
밀란 평원에서 숲으로 들어가는 줍은 길목에 있으며, 요정 레인저들이 팡고른 나무의 하단을 이용해서 비를 피할 수 있게 만든 팡고리트를 군데군데 발견할 수 있었다.
그란플로리스 대화재 이후 요정들이 엘븐 가드에서 자취를 감추고 난 지금, 기억을 잃어버린 세리아와 대장장이 라이너스가 이곳에 거주하며, 모험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모험가들을 인도하고 있다.
· 길드 아지트 - 입구가 세리아 방에서 엘븐 가드로 변경됩니다.

 

헨돈마이어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마법 국가 벨 마이어의 수도 헨돈마이어.
마이어라는 전설의 대마법사가 만들어낸 대도시로, 사막 위에 마법진을 만들어 세웠다.
자유롭고 마법을 장려하는 나라답게 여러 마법 장치들이 있으며, 세계 각국의 모험가, 잡상인, 학자들이 누구나 자유롭게 오가는 곳이다.
이 도시를 만든 대마법사 마이어의 뜻에 따라 모든 건물이 흰색을 띠고 있다.
· 수련의 방 - 풍진의 도장 입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수련의 방으로' 퀘스트 완료 후)
· 결투장 - 초붕 뒤쪽의 마차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풍운투극 1' 퀘스트 완료 후)

 

웨스트 코스트
헨돈마이어의 주변 도시.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늘성으로 가는 거점.
해상 교통의 요충지로 인구가 밀집된 지역으로 상권 또한 매우 발달되어 있었다.
여러 인종들이 혼합되어 있었으며, 인간들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알려진 흑요정을 직접 볼 수 있거나, 흑요정들만의 하늘을 날 수 있는 이동 수단인 마가타까지 타볼 수 있는 대도시이다.
· NPC 로톤이 추가됩니다.
· 신규 지역 이동 시스템 - 웨스트 코스트 항구 '선착장'
· 새로운 월드가 오픈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가타 탑승 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월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뒷골목
헨돈마이어의 뒷골목. 헨돈마이어에서 유명한 달빛 주점이 있는 곳이다.
많은 모험가들이 휴식을 취하는 곳이며, 언제나 자신의 강함을 과시하는 자들로 시끌벅적하다.
뒷골목을 통해 전염병이 창궐해 지금은 사람이 살지 않는 노스마이어로 갈 수 있다.
· NPC 미쉘 모나헌이 추가됩니다.
· NPC 카라카스가 추가됩니다.
· 카라카스 상점 - 모험에 유용한 물품들을 판매합니다.
· 달빛 주점에서 배치 모드와 스크린샷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NPC 슈시아에게 다음 메뉴가 추가됩니다.
· 스크린샷 모드 - 자신의 캐릭터들(최대 5명)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배치모드 - 자신의 캐릭터들을(최대 5명) 주점에 배치하여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프라이라 임시 주둔지
흑요정들과의 오해로 발발한 전쟁으로 인해 벨마이어 공국측에서 급하게 설치한 알프라이라 산 초입에 위치한 군의 주둔지.
이곳에서는 정체를 밝힌 버켄이나 일랩스 자매들이 모험가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흑요정의 전령 클론터도 볼 수 있다.
전쟁을 종결하기 위해서는 알프라이라 산 지하에 있는 흑요정의 수도 언더풋으로 가서 흑요정들에게 전염병의 해독약을 전해주어야 하는데, 전염병으로 인하여생겨난 언데드들이나 흉폭해진 거미들, 그리고 흑요정과 계약을 맺고 언더풋의 입구를 지키는 몬스터들로 인하여 험한 여정이 계속된다.
전쟁의 원인이 되었던 전염병이 퍼진 흑요정의 작은 마을, 노이어페라도 이곳에서 가깝다.

 

언더풋
흑요정들의 수도.
알프라이라 산에 그 입구가 있으나 많은 몬스터들이 그 길을 수호하고있다.
언더풋은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하여 흑요정을 제외하고는 진짜 위치를 아는 사람이 없다.

 

망자의 협곡

척박한 에쉔사막의 남부, 스트루 산맥 초입에 위치한 협곡.
스트루 산맥에 존재하는 수많은 협곡 중에서 유독 이곳만 특별한 별칭으로 불리는 이유는 바람이 지날 때마다 끊임없이 들리는 귀곡성 때문이다.
혹자는 이 소리를 기나긴 아라드 대륙의 피비린내 나는 역사 속에 사라져간 수많은 영혼이 내는 원성이라고도 한다.
언젠가부터 누가 세웠는지 알 수 없는 탑들이 하나둘 생겨나고 있다는 소문이다.

 

스톰패스
30년마다 깨어나는 설산의 냉룡스카사를 피해 국경으로 내려와 아라드로 침입하는 반투족의 수도, 이동이 잦은 반투족에게 수도라는 명칭은 어울리지 않을지 모르나, 반투족들은 스톰패스를 수도로 정하고 이 이상 남쪽으로 물러나지 않았다.
설산에서 그리 멀지 않은 지역으로, 이곳을 통하여 설산에 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