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 「개발자 코멘트: 흑요정 유적지는 기존 파밍 던전의 반복성 및 난이도에 따른 능력치 증가 방식을 벗어나고자 하였습니다.

던전을 입장할 때마다 맵과 몬스터가 변경되는 랜덤성을 부여해 흑요정 유적지를 모험하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던전의 단계(난이도)가 상승하며, 몬스터의 능력치 강화뿐만 아니라 네임드 및 보스 패턴이 다양해집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슬로건인 액션쾌감의 취지에 맞도록, 몬스터의 다양한 전조 및 강력한 공격등을 추가하여 흑요정 유적지를

클리어 했을 때, 달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던전 특징

 



* 일일 2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레벨업을 하더라도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 피로도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1인당 4개의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브리엘 상점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던전 구성

 

* 각 던전은 아래의 요일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요일

던전

설명

월요일 / 목요일

알리샤가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동굴에 도착한 조사단은 각자 흩어져 길을 찾기 시작하였다. 과거 흑요정들이 동굴 곳곳에 남겨놓은 시련들이 발목을 잡고, 고대의 원혼들과 괴생물체들이 목을 옥죄어왔다. 오직 동굴 저너머로 섬뜩한 울부짖음만이 조사단을 반길 뿐...

화요일 / 금요일

동굴의 끝에 다다르자 신전 입구가 나타났다. 신전의 입구엔 이런 글귀가 적혀 있었다. "진실 위에 서 있는자, 길의 끝에 다다르게 될 것이다." 신전의 설계자는 잔인한 트랩에 둘러싸인 미궁을 통해서만 신전의 중심부에 다다를 수 있도록 설계했고, 그로 인해 미궁은 무덤을 방불케 하는 길잃은 이방인의 시체로 가득했다.

 수요일 / 토요일

미궁을 지나 드디어 제앙의 중심지인 신전의 중심부에 다다를수 있었다. 그러나 그곳은 이미 과거의 웅장한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파괴 되었고 차원을 넘어온 이계의 종족과 괴생명체 그리고 아직 그곳을 떠나지 못한 수호자들의 원념만이 남아 모험가들을 반길 뿐이다. 
일요일

모든 던전 입장 가능 (총 2회 제한)

 

던전 난이도

 

* 모든 던전은 1~4단계의 난이도로 나뉘어 있습니다.

 - 난이도가 상승할 수록 맵 수와 몬스터 패턴이 추가됩니다. 

 - 난이도별 입장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설명

40레벨 이상
1성 던전을 1회 클리어 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피격 10회 이하로 클리어

2성 던전을 3회 클리어 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피격 7회 이하로 클리어
3성 던전을 7회 클리어 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피격 5회 이하로 클리어

 

 

 

* 「개발자 코멘트: 그루프는 제사장들이 설치한 게이트를 통해 넘어와 흑요정 신전을 멸망시킨 다른 차원의 존재입니다.

폐허가 된 유적지의 거대 게이트 앞에서 흑요정 유적지로 들어오는 탐험가와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흑요정 유적지를 탐험하다 이 거대한 게이트를 마주하게 된다면 그 곳에서 그루프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루프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패턴과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존재의 처치에 성공한다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거대 보스 그루프

 



* 흑요정 유적지의 3성 이상 던전 입장 시 랜덤하게 거대 보스 그루프가 등장합니다.

* 그루프를 처치하면 추가 클리어 보상과 재료 아이템 및 일정 확률로 교환 가능한 레전더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C) Neopl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