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22:40 추가) 2/4(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1.02.04 11:11 62,393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22:40 패치 내용)​​

* 아라드 어드벤처 토벌전 - 점검 전 출전한 토벌전의 클리어 보상 획득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8:50 패치 내용)​

* Dr. 미라클의 몬스터 콜로세움 - 특정 상황에서 일부 몬스터의 움직임이 비정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Dr. 미라클의 몬스터 콜로세움 - 일부 스킬 툴팁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아라드 어드벤처 토벌전 - 점검 전 출전한 토벌전의 클리어 보상화면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진 : 팔라딘 - 윙 오브 메타트론 습득 시 글로리 오브 더 라이트의 세라픽 페더 획득량 표기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진 : 카오스 - 모험단 컬렉션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55 패치 내용)

* 일부 컴퓨터에서 게임 클라이언트 실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커맨드 변경 도중 특정 키입력 실행 시 클라이언트 비정상 종료 현상이 수정됩니다.​ 

 

(12:00 패치 내용)

* 엘븐나이트 - 장비교체 및 PC방 버닝 적용중 맵 이동 시 체인 게이지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드래곤나이트 - 용혈의 서약 미습득 시 너클 블래스터 투사체가 발사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환사 - 포스티쿠스 루나 스킬 습득 시, 마계화 아우쿠소가 소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