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20:30 추가) 6/11(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0.06.11 13:10 24,363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20:30 패치 내용)

* 넨마스터(여)와 파티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추가 수정)

 

(16:10 패치 내용)

* 그래플러(여) - 간헐적으로 수플렉스, 브레이킹 엘보 연계 사용 시 수플렉스 스킬이 비정상적으로 캔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여) - 호신연격 습득 후 대시 공격 중 샤이닝 윙즈 플랩, 피날레 오브 더 퀸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여) - 염인환류파-천지개벽 시전 중 간헐적으로 몬스터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3:10 패치 내용)

* 원 펀치 더블 혜택! - 간헐적으로 샌드백이 부서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격투가(남, 여) - 환영폭쇄 미 습득 상태에서 분신 스킬 시전 시 스킬 프로세스가 비정상적으로 진행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리트파이터(여) - 사흑주 독아혼천 스킬 시전 시 파티원 시점에서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여) - 전직 일러스트가 길드 정보 UI에서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여)와 파티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원간 클라이언트 버전이 서로 다를 경우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반드시 클라이언트 패치를 적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