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8:10 추가) 3/19(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0.03.19 14:43 30,431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8:10 패치 내용)

*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 벚꽃나무 설치 커서가 간헐적으로 취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 맑은 샘물, 따뜻한 햇살 아이템의 툴팁이 강화됩니다.

* 지혜의 인도 - 일시적으로 시간의 증표 오브젝트가 타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귀검사(남) - '초콜릿빛 피부' 아바타 착용시 색상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수라 - 부동명왕진 스킬 시전 시, 뇌신의 기운 명속성 부여 효과가 간헐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특정 캐릭터의 진각성 전직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4:40 패치 내용)

​* ​총검사 전용 [빈티지]베히모스의 해적 무기 아바타 착용 시 일부 모션에서 점 도트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귀 - 합격 계열 스킬 사용 후 무식 : 신귀극참을 원귀 계열로 시전 시 스킬이 발동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 던전 내에서 이벤트 UI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 이벤트 배너 내 기간 정보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 벚꽃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는 채널의 렉 현상이 개선됩니다.

* 버서커 - 램펀트 매드니스 스킬 무기 이미지가 이펙트 투명도 조절 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