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20:30 추가) 1/10(금)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0.01.10 17:25 19,400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20:30 패치 내용)​​

* 지옥파티 외전 퀘스트를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에서 지옥파티 모드 버튼이 활성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복수' 시나리오 던전 씬 연출이 스킵될 때 클라이언트 비정상 종료가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8:50 패치 내용)​​

* 아바타마켓 - 아바타를 등록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각성의 서 패키지 크리쳐 - 일부 툴팁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장을 지배하는 함성', '천지에 울려퍼지는 포효' 장비 옵션 발동 시, 상태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하얀 쥐 꼬리 벨트 아바타 착용 시 버서커의 전직/각성 아바타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각성의 실마리 - 간헐적으로 선택하지 않은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HUD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파티 신청창의 직업이 다르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영혼의 안식처 - 랭킹에 캐릭터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필라시아호 내부에 전문직업 상점 설치가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라진 클로이 미션 퀘스트의 던전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단 위의 그릇' 시나리오 던전을 파티 플레이로 진행 중에 씬 연출 후 던전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웨스트 코스트 연합 진영의 중앙 막사로 이동할 경우, 캐릭터가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신 황도 겐트의 겐트 황궁으로 이동할 경우, 캐릭터가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7:25 패치 내용)​

* PC방 프리미엄 혜택 안내 UI 중 일부 버튼 이미지가 개선된 이미지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액트 퀘스트 '하이람의 계획' 다시 보기 중, 특정 맵에서 다이얼로그가 반복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결투장 - 아이템의 세트 옵션 중 일부 옵션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계대전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전 입장 시 PC방 버닝 이벤트 안내 메세지가 혜택 내용과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옵션 중 쿨타임 회복속도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쿠노이치 - 공중에서 샤이닝 컷으로 스킬을 캔슬할 경우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