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3차 추가) 4/11(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9.04.11 12:30 40,640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금일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되었습니다.

  

 패치 내용

(18:50 패치 내용)

* 히트맨 - 전술지휘 스킬을 반복 사용 시 속도 증가 효과가 파티원에게 중첩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7:10 패치 내용)

* 구원의 이기 - '제 7 사도 : 불을 먹는 안톤의 힘' 해방 시, 적용중인 무기형상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30 패치 내용)

* 일부 네임드 몬스터에 챔피언 속성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5000일 전통의 굽나 바비큐 - 거대 양스테이크 바비큐 둔기[귀검사(여)]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용암지대 생성물약 실패로 시전 시 비터스 캔디바의 공격력 증가율 옵션을 정상 적용받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비터스 캔디바의 메가 드릴 실패 공격력 증가율 수치가 툴팁에 표시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빗자루 스핀 피니쉬 공격을 캔슬하고 탑승형 스킬을 사용할 시, 입력 중인 방향키의 영향을 받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거너(남) - 기본 아바타의 머플러 아바타 이미지가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귀 - 라이너스의 거푸집을 이용하여 광검 타입의 아이템을 본뜨기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30 패치 내용)

* 레인저(남) - 웨스턴 파이어 스킬에 결투장 보정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억 회상 - 캐릭터 변경 및 채널 변경시 HUD 상태가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아포칼립스 힘/지능 증가 옵션이 파티원에게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5000일 메모리얼 플레이어 - 바비큐 미니 게임 실행 시, 재생중인 메모리얼 플레이어의 노래가 처음부터 재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오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