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완료) 2/14(목) 일부 채널 불안정 현상 및 조치사항 안내

2019.02.14 19:14 37,615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대상자 추출 과정이 완료되어 재도전 상자의 지급이 완료되어 안내 드립니다.

 

▒ 프레이 - 이시스 레이드 재도전 상자

* 지급 대상 : 레이드 진행 중 채널 종료 현상으로 레이드 입장권이 유실된 모험가 전체

* 지급 아이템 : 프레이 - 이시스 레이드 재도전 상자

 - 재도전 상자 개봉 후 획득할 수 있는 ’프레이 - 이시스 레이드 입장 횟수 추가권’ 사용 시 일일/주간 레이드 참여 및 보상 횟수가 1회 증가됩니다.

 - 프레이 - 이시스 재도전 상자는 2월 21일(목) 06:00에 일괄 삭제됩니다. 삭제 전까지 사용 부탁드립니다.


※ 재도전 상자 개봉 후 획득할 수 있는 입장 횟수 추가권과 루프송의 성유물은 다음날 06:00에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반드시 레이드 도전이 가능한 날에만 상자를 개봉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아래 일부 채널 불안정 현상에 대해 확인된 사항 및 준비중인 추가 조치 사항 안내 드립니다.

 

▒ 확인된 사항  

* 예약 공격대 기능의 오류로 인해 일부 채널이 종료된 현상

 - 수정을 위해 일시적으로 게임상에서의 예약 공격대 기능 이용이 제한됩니다.

 

▒ 조치 예정 사항 

* 프레이 - 이시스 레이드 진행 중, 채널 종료 현상으로 레이드 입장권이 유실된 모험가님께는 다음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프레이 - 이시스 레이드 재도전 상자 : 획득 후 7일 이내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교환불가)

 - 대상자를 확인하고 있으며, 2019년 2월 14일(목) 22:00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대상자 추출 과정에서 추가적인 검토가 필요하여 부득이 지급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모험가분들에게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하여 사과 드리며,

    주말 레이드에 사용하실 수 있게 지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급 예정인 아이템은 사용 시 일일/주간 레이드 참여 및 보상횟수를 1회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프레이-이시스 레이드 클리어 이후 당일 사용하시면 추가로 1회 레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현재 일부 채널이 불안정한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 드립니다.

 

▒ 오류 현상 

- 일부 채널이 종료되거나 접속이 어려운 현상(프레이-이시스 레이드 채널)

 

빠른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상화 시 다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