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공허의 마석 상점 판매 가격 변경 관련 사전 안내

2018.02.02 19:00 119,703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2/8(목) 업데이트를 통해 공허의 마석 상점 판매 가격의 하향 조정이 예정되어 있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지난 2/1(목) 업데이트된 차원의 틈을 통해 크로니클과 고대 던전 레전더리 장비의 파밍 기간 단축은 물론,

기존 이계/고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던 캐릭터의 육성과 파밍 시에 필요한 장비 외 재료 아이템들의 획득도 강화하여 모험가 여러분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의도에 따라 육성과 파밍에 필요한 재료들을 기존보다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던전 난이도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공허의 마석의 경우, 장비 슬롯 획득 퀘스트 및 계정 창고 확장 등 캐릭터 육성 시 반드시 필요한 중요 재료로써,

모험가분들의 부담을 줄여드리는 목적이 있었으나, 다른 재료에 비해 상점 판매 시 상대적으로 높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 게임 내 전반적인 경제 시스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부득이 공허의 마석은 상점 판매 가격을 하향 조정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외 다른 재료들에 대한 조정 예정 사항은 없습니다.

 

변경되는 정확한 내용은 2/8(목)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차원의 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모험가분들의 부담을 줄여드릴 수 있는 중요 재료의 공급 추가 및 파밍 완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게임 내 경제 안정화를 위해, 기존의 시스템이 일부 변경될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