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추가) 12/28(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7.12.28 13:56 25,177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2017 12 28(목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되었습니다. 

 

 패치 내용 (16:00)

* 스위프트 마스터 - 폭풍의 눈 스킬의 끌어당기는 힘이 정상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수라 - 파동 해제 스킬 시전 후 딜레이가 증가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녀 - 구속제압부의 백팔염주 유도 기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녀 - 마혼제령술 시전 시 슈퍼아머가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녀 - 목환자경 스킬의 경직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수 던전 - 길드 파티 버프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수 던전 - 마수 히에로에게 스킬 사용 시 발동되는 장비 옵션이 미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성물 : 케레스의 티타늄 아머 아이템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 파동각인 스킬 Lv +1 → 살의의 파동 스킬 Lv +1

* 크리에이터 - 마수 던전에서 마수 조우 시, 마우스 기능이 정상 작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패치 내용 (13:50)

* 마수 던전 - 앤의 동상이 광폭화 시전 시 간혈적으로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수 던전 - 앤의 동상 돌진 패턴에서 홀딩에 걸릴경우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녀 - 용의 격노 사용시 근접한 적이 넉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멘션워커 - 간헐적으로 스킬이 사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멘션워커 - 결투장에서 괴리 : 패러사이트 스웜 스킬의 툴팁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멘션워커 - 결투장에서 괴리 : 금단의 나알리 스킬 쿨타임에 결투장 보정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위프트 마스터 - 결투장에서 회오리 바람의 데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오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