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던파 ON AIR] 6/17(토) 던린이를 부탁해 -각성 안톤편- 예고

2017.06.13 17:08 55,531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6/3(토) 방송을 통해 안톤 레이드에 어려움을 겪는 던린이 모험가분들과 함께 각성 안톤 던전을 플레이하며 던린이 분들에게는 안톤 공략법 숙지와 레이드 성공에 대한 희망을, 시청자 여러분께는 초심을 되돌아보게 되는 풋풋한 웃음을 드렸던 <던린이를 부탁해 - 각성 안톤편>이 6/17(토) 저녁 7시에 다시 한 번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번에도 던린이 모험가분들께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활짝 열려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시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 던린이를 부탁해 –안톤편- 방송 안내

- 일시: 6/17(토) 19:00 ~ 21:00

- 장소: 유튜브 던파TV 채널

던파TV 바로가기

 

▣ 방송 참여 방법

※ 신청 기간: ~6/16(금) 10:00까지

1.던파 ON AIR 게시판에 [던린이] 말머리를 제목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예) [던린이] 방송 참가 신청합니다.

 

2. 본문에 서버 / 캐릭터명 / 아이템 세팅 (혹은 캐릭터 링크) / 스카이프 아이디를 기재합니다.

3. 6/17(토) 게임에 접속한채로 19:00 시작되는 본방을 사수하고 연락을 기다립니다.

 

▣ 참고 사항

- 기재하신 스카이프 아이디로 통화하여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확한 아이디를 기재해주세요.

- 방송 참여 신청을 하셨으면 꼭 본방을 사수해 주세요. 시청중인 모험가에게 우선권을 드립니다.

 

참가 신청하러 가기 (PC) 

※ 던파ON을 이용하시는 모험가분들께서는 자유게시판 > 던파 ON AIR로 이동하셔서 참가 신청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이 직접 주인공이 될수 있는 기회!

<던린이를 부탁해> 방송에 많은 참여와 본방 사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