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6:25 추가) 11/29(금)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9.11.29 15:48 7,911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6:25 패치 내용)​

* 넨마스터(남) - 축염포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50 패치 내용)​

* 넨마스터(남) - 나선의 넨 : 출 스킬 사용 후 방 이동 시 나선의 넨 : 주 스킬이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남) - ​축염포 충전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남) - ​축염포 스킬 사용 후 넨탄 스킬 사용 시 스킬 모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남) - 넨탄, 축염포 스킬의 캐스팅 바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남) - 넨슈터 시린의 증폭 세트 장착 시 넨탄, 축염포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남) - 스냅 샷 스킬의 공격속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남) - ​숄더 태클 및 피어스 스킬 적중 시 캔슬하여 스냅 샷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남/여) - 스패로우 팩토리 스킬 시전 후 딜레이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남/여) - ​​기본 공격 중 다음 스킬 캔슬이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RX-78 랜드러너

   - 로봇 전폭

   - Ez-8 카운트다운

   - Ex-S 바이퍼

   - 공중 전투 메카 : 템페스터

   - 공중 전폭 메카 : 게일 포스

   - 스패로우 팩토리

* 세리아방에서 간헐적으로 NPC 시모나의 음성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