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3차 추가/보상지급완료) 3/14(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9.03.14 11:02 43,895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금일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되었습니다.

  

 패치 내용

(17:30 패치 내용)

* 크루세이더(여) - 용맹의 아리아 및 재생의 아리아 스킬 시전 중 우리엘의 결계 스킬 사용 시, 무적 시점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6:30 패치 내용)

* 크루세이더(여) - 크럭스 오브 빅토리아 스킬 사용 중, 장비 스위칭 시 용맹의 아리아 증폭 기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20 패치 내용)

* 어벤저 - 데스사이드 시전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메타몰포시스 상태로  재앙 시전 시 충격파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두근두근 용사의 꿈 이벤트 -  다이얼로그를 ESC로 스킵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캐릭터 - 간헐적으로 타격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1:40 패치 내용)

* 테이베르스 - 간헐적으로 은빛의 하르바트의 패턴이 비정상적으로 진행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일부 스킬 사용 시 캐릭터 아바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직의 서 데미지폰트 [남거너] 착용 후 던전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7:00 추가) ​해당 현상으로 인해 테이베르스 던전에서 튕김 현상을 겪으신 모험가분들께 우편으로 재도전권 아이템이 발송되었습니다.
※ 테이베르스 재도전권 상자는 3/21(목) 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도전권 상자 개봉 후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입장 횟수 추가권'과 '테이베르스 재도전 입장권' 아이템은 획득한 시점으로부터 다음날 06시에 삭제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오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