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소원을 말만 해봐 이벤트 관련 안내

2018.10.11 12:00 42,962

안녕하세요. 던파 소확행 프로젝트 - 소원을 말만 해봐 담당자 일동 인사 올립니다.

 

소확행, 일반적으로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이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저희는 이를 살짝 바꾸어 적은(낮은) 확률 - 少確 - 이지만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의 소원을 말만 해봐를 준비했습니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소원을 말해도 들어줄지는 모르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외적인 부분에서 소소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드리고자 기획하였습니다. 

 

답변의 길고 짧음, 상품의 제공 여부보다는 모험가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재미를 드리자는 목표 하나만을 바라보며 각 캐릭터 담당자들이 최선을 다해 답변을 드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석 연휴 동안 등록해주신 소원에 대해 모두 답변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답변을 받은 분보다 답변을 받지 못한 분들이 훨씬 많은 것에 죄송함을 전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답변을 드리지 못했지만, 진심이 담긴 소원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최선을 다해 답변 드렸습니다. 

답변을 받지 못하신 분께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이뤄 드리기 힘들거나 게임 관련 소원은 부득이 동일한 답변을 드려야 하는데, 이 경우 성의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답변을 드리는 것 대신 이 자리를 빌려 양해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벤트의 취지상 게임보다는 게임 외적인 부분의 답변 위주로 진행하였지만, 게임 관련 소원들은 유형별로 정리하여 유관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실현 방안을 검토 중인 소원을 제외한 나머지 소원들에 대해서는 아쉽지만 오늘까지 답변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검토 중인 소원들은 구체적인 계획이 세워지면 추가로 답변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진행 동안 많은 관심 보내주신 여러분 덕분에 저희도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소원을 이뤄드릴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다시 각자의 영역으로 돌아가 각자의 위치에서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