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5차 추가) 8/10(금)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8.08.10 18:10 38,103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2018년 8월 10일(금)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되었습니다.

 

▒ 패치 내용

* 워로드 플레이중 피격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8:10 패치 내용)

* 이벤트로 지급된 노블스카이 홍옥/청옥을 사용한 마법 부여의 효과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17:00 패치 내용)

* 테이베르스 - 보스 '은빛의 하르바트' 기본 패턴 중 구슬이 떨어지는 패턴이 표적을 끝까지 따라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넨마스터(남) - 특정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 시 나선의 넨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아포칼립스 스킬 음성 사운드가 2번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4:10 패치 내용)

* 에픽 퀘스트 - '그림자'의 시네마틱 영상에서 체르막이 비정상적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에픽 퀘스트 - '히카르도를 찾아라'에서 퀘스트 진행 던전 이름이 다르게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수인족 영웅 무기 아바타 아이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意 : 의지의 투기 중갑 세트 구성 툴팁 중 팔찌가 중갑 허리로 잘못 표시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11:50 패치 내용)

* '[미션] 보니와 클라이드' 퀘스트 던전의 1번 맵에 테라니움 상자 오브젝트가 배치되어 있는 현상 

'[미션] 보니와 클라이드' 퀘스트를 새롭게 수락 및 진행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으며 오류 현상은 다음 점검 시 수정 예정입니다.

 해당 오류를 반복적으로 이용한 내역 조사 중이며, 후속 조치사항은 이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8/16(목) 점검 시 후속 조치 완료 되었습니다.

 

* 93 레벨부터 마수 던전 일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오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