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던파생존기 10화 [31] 신고하기 목록보기

033121_5d2780792b58b.jpg033121_5d278079a1f00.jpg033121_5d278079a1f75.jpg033121_5d2780799a736.jpg033121_5d2780798463f.jpg033121_5d278079964a8.jpg033121_5d2780798ef0f.jpg033121_5d278079d1399.jpg033121_5d278079f1d96.jpg033122_5d27807a37d82.jpg033122_5d27807a4dedd.jpg033122_5d27807a69a4a.jpg033122_5d27807a8a330.jpg033122_5d27807a853f4.jpg033122_5d27807a904bc.jpg033122_5d27807aacd27.jpg033122_5d27807ad253b.jpg033122_5d27807ae6660.jpg033123_5d27807b28a1c.jpg033123_5d27807b33fce.jpg

 

 

분량조절 실패로

현 시리즈는 다음화까지 이어집니다. 

목록보기 첫화보기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978-89-263-4 | 바칼 2019.07.16 (00:12) | 신고 | 차단

    ?!?!!?!??!!!!?!?!! 웰시코기 인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법쓰는창민 | 프레이 2019.07.16 (00:24) | 신고 | 차단

    ㅋㅋㅋ 얼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쯴빠 | 힐더 2019.07.16 (00:51)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 프레이 쓸대없이 고퀄이얔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타몰포씨스 | 프레이 2019.07.16 (02:35) | 신고 | 차단

    이제 프레이가 자기도 치킨 달라고 하는거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적여우 | 카인 2019.07.16 (02:36) | 신고 | 차단

    기승전 치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딜리아 | 카인 2019.07.16 (09:27) | 신고 | 차단

    역시 의식의 흐름 기법 끄덕끄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바나나우유 | 시로코 2019.07.16 (13:44)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악마카르젠 | 카인 2019.07.16 (14:10) | 신고 | 차단

    이걸 이렇게 이시스까지 출현시킨다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형잠깐만 | 카인 2019.07.16 (18:45) | 신고 | 차단

    만화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군대생존기도 잘 보고 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네슬버프* | 카인 2019.07.16 (20:48) | 신고 | 차단

    위에 프레이라고 쓴 분들은 프레이하고 이시스 도트 다시 보고 쓰세요
    여러번 둘러봐도 이시스인데 어딜봐서 프레이라고 하는건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irth | 카시야스 2019.07.17 (00:05) | 신고 | 차단

    갑자기 퀄리티가 격변했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넘버5 | 힐더 2019.07.17 (18:01) | 신고 | 차단

    하와와 저 새는 무엇인거시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잉따 | 카인 2019.07.17 (19:4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냐르세이셔 | 힐더 2019.07.17 (21:00) | 신고 | 차단

    ( . _ .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벨라이 | 프레이 2019.07.19 (01:26) | 신고 | 차단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안노 | 카시야스 2019.07.19 (07:38) | 신고 | 차단

    졸라 생각못한 전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血天夜叉 | 프레이 2019.07.19 (10:01) | 신고 | 차단

    마지막 퀄리티 급변...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맛난비누 | 카인 2019.07.20 (11:38) | 신고 | 차단

    이야 퀄보소 내용도 알차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국장캐논 | 카시야스 2019.07.20 (19:1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흰색돌고래 | 안톤 2019.07.20 (22:01) | 신고 | 차단

    요아조씨 군대에서만화그리던그분아닌가 그 공병 만화그리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스로리♥ | 카인 2019.07.21 (00:00)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피곤한담배핌 | 힐더 2019.07.22 (17:36) | 신고 | 차단

    하와와 돌격쟝 군대에서도 잘 봤었어용 이런데서 다시 뵙게 될줄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걍죽이자 | 시로코 2019.07.23 (20:30) | 신고 | 차단

    배메 야캐요 ㅠㅠ
    야카다고!!! ㅠㅠ
    이렇게 배메가 외치면 "ㅇㅇ 약함 프레이 안끼워줌" 한다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팅거타이거 | 안톤 2019.07.24 (11:04) | 신고 | 차단

    혼란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V키프 | 프레이 2019.07.24 (21:05) | 신고 | 차단

    아조씨 아미누리에서 만화그렸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YooAring | 프레이 2019.07.25 (03:22) | 신고 | 차단

    기승전 고퀄치킨 뭔데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라임무무 | 카인 2019.07.26 (23:41) | 신고 | 차단

    아조씨 아미누리에서 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윤부현 | 카인 2019.07.31 (20:38) | 신고 | 차단

    돌격짱그려주십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거기내총좀 | 카인 2019.08.01 (23:05) | 신고 | 차단

    썹네일 저거 설마 국군 인트라넷 네만블에서 만화올리셧던분이셧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헌터퐁 | 카인 2019.08.04 (07:30) | 신고 | 차단

    히에로 다리밑에가 계속 거슬린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비연... | 프레이 2019.08.04 (12:10) | 신고 | 차단

    아미노리 쓰신분이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