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SeKA | 바칼 2019.08.25 (00:02) | 신고 | 차단

    우럭은 회♡♥♥♡야 제맛인것인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iss◐ | 프레이 2019.08.25 (00:0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tormTpooper | 프레이 2019.08.25 (00:07) | 신고 | 차단

    독헤드라서 개드립이 뛰어난건가? 저도 개드립좋아하는데 헤드가 드립치는거보고 웃는거 보고싶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옆집4스타☆ | 카시야스 2019.08.25 (00:08) | 신고 | 차단

    당직근무 서면서 노트북으로 던파를 돌릴때의 쾌감...물론 느려터진건 안비밀입니다.(우럭은 매운탕이 제맛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쯴빠 | 힐더 2019.08.25 (00:36) | 신고 | 차단

    아옳옳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리보지마라 | 안톤 2019.08.25 (00:45) | 신고 | 차단

    부수장님 개드립 정말 개잘하시네요 하하하 이미 숙청단한 단원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냉동이우럭 | 카인 2019.08.25 (01:08) | 신고 | 차단

    엘밤붐은온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콘스프 | 힐더 2019.08.25 (02:13) | 신고 | 차단

    워록워록워록워록워ㅓ록워록우러ㅗㄱ워로ㅓㄱ워록웛ㄱ웍
    / 짤 감사드립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급혈액 | 바칼 2019.08.25 (03:43) | 신고 | 차단

    매번 그림 당첨되는 사람들 보면서 나는 저런거랑 연이 없음을 깨닫고 무심한 표정으로 스크롤을 내리는 제 뱀파를 그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카기리츠코 | 카인 2019.08.25 (06:32) | 신고 | 차단

    사르포자의상을 입고있는 제무녀의 모습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인둘기 | 힐더 2019.08.25 (08:47) | 신고 | 차단

    풍진도 최강자 자리에서 물러난거였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맴매떄찌 | 힐더 2019.08.25 (10:19) | 신고 | 차단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땅그지검귀 | 카인 2019.08.25 (13:41) | 신고 | 차단

    존심 상하게... 사르파이브자 사르쓰리자 에서 피씩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귀사대마왕 | 카인 2019.08.25 (15:42) | 신고 | 차단

    아 미쳐버린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레일리우스 | 바칼 2019.08.25 (19:32) | 신고 | 차단

    오블리언이 사르포자를잡으면 코트를 계승해야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용용이쁜이 | 디레지에 2019.08.25 (19:38) | 신고 | 차단

    벌써 4주년..축하드립니다 전 군대에서 묶여있네요 흑흑..삽질좀 그만하고싶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딜리아 | 카인 2019.08.25 (20:00) | 신고 | 차단

    4르4자 취향 = 눅th 취향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팅거타이거 | 안톤 2019.08.25 (22:30) | 신고 | 차단

    아니 독헤드 진짴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옵타쿠 | 바칼 2019.08.25 (22:51) | 신고 | 차단

    독헤드라 그런가 개그가 독하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Kedadek | 카인 2019.08.26 (00:21) | 신고 | 차단

    댓글달리는 빈도가 비교적 낮아서 연재종료의 위기를 피하기 위해 매주마다 자캐그려주시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다음화에당근을 그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eminisce. | 카시야스 2019.08.26 (01:50) | 신고 | 차단

    아 육르식스자에서 웃어버렷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안노 | 카시야스 2019.08.26 (07:38) | 신고 | 차단

    우럭은 역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세이카 | 프레이 2019.08.26 (11:30) | 신고 | 차단

    미쳤다 독헤듴ㅋㅋㅋㅋㅋ 이해하고웃는나도 ♡♥♥♡건갘ㅋㅋㅋ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OTUS | 안톤 2019.08.26 (11:36) | 신고 | 차단

    저게 무슨 말인가 해서 계속 보고있었는데...순간 이해가 됐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총수서기 | 안톤 2019.08.26 (13:43) | 신고 | 차단

    근데 사르포자가 최초의 워록인거는 알겠는데 오블이 그때서야 검은눈 생기는거면 사르포자는 최소 2각급인거인가 싶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넘버5 | 힐더 2019.08.26 (18:13) | 신고 | 차단

    독 헤드 생긴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악마카르젠 | 카인 2019.08.26 (22:12) | 신고 | 차단

    워록워록워록월고월공궈록워록어ㅜ러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rrowhead | 힐더 2019.08.26 (23:43) | 신고 | 차단

    엘밤붐은온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정구업진언 | 카인 2019.08.27 (01:08) | 신고 | 차단

    독헤드가 부수장이 된건 아재개그를 잘해서였군요 ㅋㅋㅋㅋㅋ 퇴마사가 데리고있는 현무도 독헤드랑 대화가 되면 재밌겠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한라 | 바칼 2019.08.27 (09:55) | 신고 | 차단

    타고르쟝 보고싶따아아.. 타고르와 DDR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라타에리카 | 바칼 2019.08.27 (19:16) | 신고 | 차단

    도헤그대드 진짜재밋네 ㅋㅋ
    웃긴다는건아니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샤인드레곤 | 프레이 2019.08.27 (19:49) | 신고 | 차단

    독헤드가 하는말이 처음에는 이해가안갓는데
    분석해보니까 숫자였네
    녹스님은 내가 봣을때 다른작가분들에 비해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적용하는 타입의 작가라서 좋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fefferminz | 힐더 2019.08.27 (21:22) | 신고 | 차단

    걍 궁금한거 생겻는데요.. 고양이 끙아가 개한테는 신상향수라는데 독헤드도 고양이 끙아 좋아할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옥예화 | 힐더 2019.08.27 (23:03) | 신고 | 차단

    사르포자는 우럭이 똥이라 버리고 블메로 전직했다던데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겜전용법사 | 카인 2019.08.27 (23:56) | 신고 | 차단

    아 그냥 대놓고 말함나도 당첨되고 싶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동복김 | 카인 2019.08.28 (11:32) | 신고 | 차단

    독헤드 개그 이해를...못하겠어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토끠 | 카시야스 2019.08.28 (16:47) | 신고 | 차단

    사(숫자4) 르 포(숫자4영어)자 = 사르포자
    오(숫자5) 르 파이브(숫자5영어)자 = 오르파이브자

  • 근이가 | 바칼 2019.08.28 (12:20) | 신고 | 차단

    하앍... 남법사를 키우고싶어지는 만화군요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비난의요정 | 힐더 2019.08.28 (22:37) | 신고 | 차단

    ㅋㅋ독헤드 뭐냐고ㅋㅋㅋ 미쳤다 내 개그취향이 사르포자랑 동급이라니..ㅋㅋㅋ큐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프쟝 | 힐더 2019.09.03 (19:08) | 신고 | 차단

    ㅋㅋㅋㅋ저세상 유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ㅡ이반 | 프레이 2019.09.06 (01:10) | 신고 | 차단

    드립미텻다진자루 ㅋㅋㅋㅋ 우럭기여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빛의타고르 | 카시야스 2019.09.07 (02:21) | 신고 | 차단

    저도 사르포자 한번 잡고싶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택쟝 | 디레지에 2019.09.07 (23:59) | 신고 | 차단

    어디 가셨어여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