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Glass_Heart | 안톤 2019.06.27 (00:02) | 신고 | 차단

    마지막 짤 잡혀가는데?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미콩☆타마모 | 바칼 2019.06.27 (00:02) | 신고 | 차단

    요번에 좋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호랑뿌루 | 디레지에 2019.06.27 (00:04) | 신고 | 차단

    항상 잘보고잇습니다!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산화탄소 | 카시야스 2019.06.27 (00:05) | 신고 | 차단

    크흑 감사합니다 Sensei...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이도바 | 힐더 2019.06.27 (00:09) | 신고 | 차단

    ㅠㅠㅠ 스마의 꿈이 현실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짤이벤트 상시화에 압도적 감사와 마감해야 할 것+1에 눈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경국지미 | 카인 2019.06.27 (00:13) | 신고 | 차단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법쓰는창민 | 프레이 2019.06.27 (00:21) | 신고 | 차단

    바람돌이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QT에르미 | 프레이 2019.06.27 (00:23) | 신고 | 차단

    엉엉엉 내 댓글이 뽑혓어...아아 내엘마 카와이!!작가님 사랑합니다!!엉엉 날 가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트리야 | 시로코 2019.06.27 (00:23) | 신고 | 차단

    와 암제랑 오메가는 진짜 배경화면감이다 퀄 너무 미쳤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oze퍼시피카 | 안톤 2019.06.27 (00:33) | 신고 | 차단

    ㅠㅠ 댓글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은 달다구리한거 많이선물받고 맛나게드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데스빌리안 | 카시야스 2019.06.27 (01:19) | 신고 | 차단

    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령 | 카인 2019.06.27 (01:22) | 신고 | 차단

    던린이 지나가요~ 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길가던댕댕이 | 바칼 2019.06.27 (01:54) | 신고 | 차단

    한다! 오늘도! 산책을! 토탈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투명드래곤갓 | 안톤 2019.06.27 (11:25) | 신고 | 차단

    휴던중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스타드 | 프레이 2019.06.27 (12:16) | 신고 | 차단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爆乳 | 프레이 2019.06.27 (14:1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퇴마 은팔찌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쯴빠 | 힐더 2019.06.27 (14:19)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퀴엽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산하양이 | 바칼 2019.06.27 (14:23) | 신고 | 차단

    우와 당첨 처음이에여 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왕신사탄 | 카인 2019.06.27 (14:24) | 신고 | 차단

    ㅋㅋ 슈퍼인조인간 바람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바람망토 | 카인 2019.06.27 (14:37) | 신고 | 차단

    우아아아아 그려주셔소 감사해요!! 길드한테 바로 자랑중입니다 호호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믿거암아나루 | 카인 2019.06.27 (14:46) | 신고 | 차단

    와 두번만에 됬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헤스티카 | 안톤 2019.06.27 (15:00) | 신고 | 차단

    귀여운 암제들이 많아서 좋아용! 대표캐릭은 바꿨지만 양모자 암제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석양이지는날 | 카인 2019.06.27 (15:04) | 신고 | 차단

    무녀랑 퇴마 커플되는짤 ㅋㅋㅋ 비록 당첨은 안되찌만 자까님의 그림 볼수있어서 조아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개꽃-★ | 프레이 2019.06.27 (15:58) | 신고 | 차단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isGuy | 카인 2019.06.27 (17:36) | 신고 | 차단

    항상 응원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쌍두 | 카시야스 2019.06.27 (18:07) | 신고 | 차단

    마지막짤 하난줄 ㅋ.ㅋ당첨자분들 축하드리고 작가님 고생많으셧어용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반┼젤 | 시로코 2019.06.27 (18:52) | 신고 | 차단

    이시스 저거 아무도 언급안하네.. 포스 개쩌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OTUS | 안톤 2019.06.27 (20:39) | 신고 | 차단

    마지막짤 웃겼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NativeFaith | 카인 2019.06.27 (20:58) | 신고 | 차단

    막짤 왜 잡혀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라나l | 카인 2019.06.27 (23:01) | 신고 | 차단

    오오~~당첨된분들은 좋겠다~~~당첨 못된건 아쉽긴 하지만 당첨된분들 축하드리구요 작가님도 고생 많으셧서요 항상 귀여운 작가님 그림때문에 늘 기다리면서 즐겨보고있어요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입니다 작가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린토마토 | 카인 2019.06.28 (00:25) | 신고 | 차단

    언제나 커엽...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소퇴마해 | 카인 2019.06.28 (10:03) | 신고 | 차단

    퇴마한테 왜그래요ㅠㅠ무녀 퓨딜 아니였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네메아리 | 시로코 2019.06.28 (12:00) | 신고 | 차단

    이시스 만화 너무 멋져요진지하고 멋있는 그림체도 정말 잘 그리시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수울 | 프레이 2019.06.28 (12:32) | 신고 | 차단

    미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라드흑우쑈 | 카인 2019.06.28 (12:37) | 신고 | 차단

    쥰내 기엽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루니 | 프레이 2019.06.28 (17:20) | 신고 | 차단

    당첨 감사하고 마지막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pusOne | 프레이 2019.06.28 (17:34) | 신고 | 차단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978-89-263-4 | 바칼 2019.06.29 (04:23) | 신고 | 차단

    암제 + 5메가 짤에 아이비가 비어잇는듯합니다
    Ps 막짤 무엇 ? 퇴마사님 ? 설마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IniMoon | 바칼 2019.06.29 (13:42) | 신고 | 차단

    Yuu님 그림 넘모 귀엽자너.... (발그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르듀이 | 디레지에 2019.06.30 (01:1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머셔 | 카시야스 2019.06.30 (13:59) | 신고 | 차단

    이시스 힘 빡주고 그리신 부분 대사가 주옥같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카기리츠코 | 카인 2019.07.01 (00:51) | 신고 | 차단

    어 무녀랑퇴마가 어디갔지ㄷ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리오다스♥ | 안톤 2019.07.03 (08:06)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팬서비스중 누군가 잡혀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경외- | 카인 2019.07.12 (12:52) | 신고 | 차단

    바람돌이 저 장면은 반복이미지로 보는게 꿀이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