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G킹*락스퍼 | 디레지에 2019.03.08 (00:23) | 신고 | 차단

    yee시스 이제 3클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천민캐릭 | 카시야스 2019.03.08 (00:26) | 신고 | 차단

    만화에 나오는 띵킹이 혹시 보케님인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데스빌리안 | 카시야스 2019.03.08 (00:34) | 신고 | 차단

    엌 그렇게 연습하더니 헤카테가 되어버린 그였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이로 | 힐더 2019.03.08 (00:35) | 신고 | 차단

    보케형님 항상 너무 잘 보고있어요~ 이모저모, 제가 가장 좋아하는 던파만화에요~ 손목 아프시지않게 조절 잘 하면서 재밌는 만화 그려주세요. 파이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법쓰는창민 | 프레이 2019.03.08 (01:15) | 신고 | 차단

    나도 채찍맞을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온 | 카인 2019.03.08 (02:01) | 신고 | 차단

    보케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emory라 | 힐더 2019.03.08 (02:39) | 신고 | 차단

    그래도 클리어는 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꽃내림 | 시로코 2019.03.08 (13:58) | 신고 | 차단

    와 진짜 적나라하게 잘 표현하신듯퍼섭이 언제부터 미리 연습하는 곳이 됐녜... 진짜 맞는말 아니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카초밥 | 프레이 2019.03.09 (13:22) | 신고 | 차단

    ㅇㄱㄹㅇ

  • POTUS | 안톤 2019.03.08 (16:09) | 신고 | 차단

    그냥 패치될떄까지 대기해야죠..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배크다탁탁탁 | 카인 2019.03.08 (17:00) | 신고 | 차단

    그 채찍으로 제 배크한테 헋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염귀화 | 프레이 2019.03.08 (19:03) | 신고 | 차단

    프레이를 모르는 광부는 그저 웃지요 하하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물약먹고살래 | 카인 2019.03.08 (19:16) | 신고 | 차단

    아 카시야스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 미치켛닼ㅋㅈㅋㅈ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덴의오히메 | 카인 2019.03.08 (19:16) | 신고 | 차단

    피시스는 고사하고 핀드도 먼나라 이야기지만.. 스토리는 잼써요.
    반전이라니.. 제 헤카테도 그냥 딜카테로 전향했다죠. 하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antes | 디레지에 2019.03.08 (20:4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뱃살펀치 | 바칼 2019.03.08 (20:48) | 신고 | 차단

    카시야스 좋겠다 경멸도 받고 포상 ㅗㅜ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야생헤비곰 | 카인 2019.03.08 (22:43) | 신고 | 차단

    루크나오고 리뉴얼전에 소환사로 던파시작해서 개공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쌍두 | 카시야스 2019.03.08 (23:52) | 신고 | 차단

    루크 초창기시절 생각만해도 끔찍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19.03.09 (00:32) | 신고 | 차단

    제로에서 하나는 용기가 필요해!! Step! Zero to One!! 근데 진짜 한 두번 클리어 하니까 이후는 물흐르듯 클리어 됐어욨!!! 이제 주말마다 치킨파티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뚜뜨 | 안톤 2019.03.09 (00:45) | 신고 | 차단

    솬미 끤드때도 좋았는데 아무도모름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피앗럭스 | 카인 2019.03.09 (08:49) | 신고 | 차단

    헤카테 귀여워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爆乳 | 프레이 2019.03.09 (10:13) | 신고 | 차단

    아닠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솔플할거임^^ | 카인 2019.03.09 (11:27) | 신고 | 차단

    이번 이모저모 꼭 솬사만 해당되는게 아닌... ㅠㅠ 공감 너무 되서 울뻔 엉엉...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개속세상~! | 시로코 2019.03.09 (11:43) | 신고 | 차단

    11년솬사했는데 ㄹㅇ공감신이계때 불신9셋맞추고 정희로 쩔해도 공팟은 안껴줘요시너지 7개 줄줄이달아줘도 솬사네요 안껴줘요안톤나오고 버그때문에 에게느피 줄줄이회복에함포로 떡상하더니 성물들고 깬다고 하향함중요한건 속강마크증추크증적용안되서 성물이쎈건데 아무도 안들어줘서 안토니땨 15번내리하향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개속세상~! | 시로코 2019.03.09 (11:44) | 신고 | 차단

    덕분에 루크초반에 사람이아니게됨. +다단히트 패턴에 발광하는애들 루크딜타임닫히기까지 솬사 극혐기피 →마수지딜메타되니 솬사 족사기캐네요 하향 (?!) 핀드워 솬사가 아직도존재했냐 ㅋㅋㅋ 프레이도 이제곧 또하향하겠다고설치겠죠

  • 카시 | 시로코 2019.03.10 (06:51) | 신고 | 차단

    ㅠㅠ쇤사유저 울고감

  • | 카시야스 2019.03.12 (19:46) | 신고 | 차단

    그딴건 그 사람들에겐 안중요합니다
    지금 당장 사기인게 중요하지

  • 가람하연 | 프레이 2019.03.16 (19:51) | 신고 | 차단

    일단 사기라고 울부짖는 애들이 진짜 많은 거 같아요. ㅋㅋㅋ
    하향만 내리 외치는 징징이들.

  • 검귀사대마왕 | 카인 2019.03.09 (12:29) | 신고 | 차단

    퍼스트 서버가 언제부터 테스트 서버가 아니고 연습 서버가 된거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카초밥 | 프레이 2019.03.09 (13:22) | 신고 | 차단

    오픈 첫날부터 숙련자요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 rpg들은 새 레이드나오면 1,2주는 헤딩한다 정.공짜식들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isa- | 프레이 2019.03.09 (14:00) | 신고 | 차단

    마도 왜 웃고있어 ㅜㅜ 지금 이시스쪽에서 양한테 배빵맞고있는데ㅜㅜㅜㅜ 마도살려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wordsHero | 디레지에 2019.03.09 (14:01) | 신고 | 차단

    법미들 다들 커여웡..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뱅귀도 | 카인 2019.03.10 (03:36) | 신고 | 차단

    저도 똥캐를 본캐로 많이 키워서 회색컷 많이 공감 가네요이번에 고른 검귀는 똥캐로 안떨어지면 좋겠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비올리나 | 카인 2019.03.10 (09:42) | 신고 | 차단

    프레이는 당최 퓨딜 하위권인 검제로는 갈수도 없고, 닭강정님 덕분에 시너지들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그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기분탓이였지 | 카인 2019.03.10 (18:53) | 신고 | 차단

    이 만화를 오형짱님이 싫어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삐삐조짐러 | 안톤 2019.03.10 (21:46) | 신고 | 차단

    마법사가 넘어지는데 아야라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달빛정령사 | 카인 2019.03.14 (12:11) | 신고 | 차단

    어째서 "아99"가 아닌거죠. 보케님???

  • 묘월찬란 | 카인 2019.03.12 (10:54) | 신고 | 차단

    큰 무리없이? 멘탈과 시간이 갈려나간거 같은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뽕용 | 프레이 2019.03.12 (13:55) | 신고 | 차단

    솬가를 퓨딜이 거절하다니 공탈이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그림워커 | 프레이 2019.03.12 (23:11) | 신고 | 차단

    카인>카시야스+프레이 아니였음?
    둘이서 카인한테 덤볐다가 깨졌다고 들었었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토미★ | 카인 2019.03.13 (13:10) | 신고 | 차단

    카시는 천귀살 날렷다가 칼 부러지면서 지 패배 인정했고,프레이는 카인이랑 대등하게 싸우다가 결판이 안나니 서로 물러났대요

  • 버프줄거임 | 프레이 2019.03.13 (10:12) | 신고 | 차단

    우리 마줌마는 언제부턴가 자꾸 악역으로 나오고있네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라텡구리 | 카인 2019.03.13 (13:56) | 신고 | 차단

    마도의 시대가 오겠어요?
    아 오지요 아오지요 고매미로 광부행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팬텀. | 시로코 2019.03.13 (16:34) | 신고 | 차단

    와우 개역겨운부분 만화로 잘표현하셨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강남1970 | 카인 2019.03.14 (20:03) | 신고 | 차단

    오늘나왔는데 클횠따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뿅쁑뿅뿅쁑쁑 | 카인 2019.03.16 (09:1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애르제베트 | 프레이 2019.03.18 (18:40) | 신고 | 차단

    그림체가 귀엽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락넨마 | 디레지에 2019.03.24 (10:01) | 신고 | 차단

    솬미는 프레이에서 갓이라 하더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데스카이엘 | 카인 2019.03.29 (18:29) | 신고 | 차단

    소환사 리뉴얼좀....랙울소환하는중....렉없는 솬사어케 안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LWitcher | 프레이 2019.05.13 (18:45) | 신고 | 차단

    솬사 경멸의 표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