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Yuu | 힐더 2018.12.08 (00:10) | 신고 | 차단

    부캐한테서 템 찾을 때 저렇게 하는거 였어요...?!

  • BBQ먹어라 | 힐더 2018.12.08 (07:58) | 신고 | 차단

    흐미...충실한 던파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초여름메밀티 | 프레이 2018.12.08 (07:59) | 신고 | 차단

    편의성 패치 정말 많이 하긴 했구나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핏빛임팩트 | 카인 2018.12.08 (08:2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가글라이더 | 힐더 2018.12.08 (09:26) | 신고 | 차단

    게임하는걸 깜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디로나 | 카인 2018.12.08 (09:27) | 신고 | 차단

    골드 어느캐릭에 뒀는지 찾다가 포기하는 나날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최강속사수 | 시로코 2018.12.08 (10:18) | 신고 | 차단

    재밌지만 씁슬한 여운을 남기는 이야기군요.
    전성기 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었던 추억같은...
    이제는 운영팀이 소망하는 그런 글이 되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헤이즐넛인페 | 카인 2018.12.08 (11:23) | 신고 | 차단

    미쿠를 보아하니 흑우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도검신인듯. | 프레이 2018.12.08 (11:28) | 신고 | 차단

    전 모든 자주사용되는 재료템은 전부 계정창고에 넣고 돈도 다집어넣고 1백만정도씩 들고다니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r.dlsvkdlxj | 카인 2018.12.08 (11:33) | 신고 | 차단

    프리 하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프로이디아 | 카인 2018.12.08 (11:55) | 신고 | 차단

    어느새 재미보단 기억을 더듬어가며 의무적으로 반복하는 던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근님 | 시로코 2018.12.08 (12:21) | 신고 | 차단

    신작 연재하시는건가요? 응원할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구적출 | 디레지에 2018.12.08 (13:36) | 신고 | 차단

    든챵...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레라스 | 프레이 2018.12.08 (14:02) | 신고 | 차단

    3번 모든 골드 캐릭이 돌려쓰는 유저로서 절실히 공감됩니다... 골드 누가 가져갔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블리비훈 | 카인 2018.12.08 (16:28) | 신고 | 차단

    레반줄! 꿀잼있네..ㅎ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늘너머 | 디레지에 2018.12.08 (18:02) | 신고 | 차단

    ㅋㅋㅋ 다 겪어본 듯한 느낌이야....허허...

    하지만 더 강력한 ♡♥♥♡이 되면 저런 실수는 없어지지...
    하지만 하루도 함께 없어진다는 사실....

    내 인생은 어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물푸레랩소디 | 프레이 2018.12.08 (18:32) | 신고 | 차단

    만화가 한다고 깝죽거리지말고 공무원이나 하랍니다.6시 칼퇴 개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엘레멘탈 | 카시야스 2018.12.08 (18:55) | 신고 | 차단

    인터넷 좀 뒤적거리다 던파켜는걸 까먹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뒈지저금통 | 카인 2018.12.08 (20:43) | 신고 | 차단

    와 잘만들엇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Ð.ŁazuĿi | 힐더 2018.12.08 (22:07) | 신고 | 차단

    그...아가씨랑 둘이서 미썰트 도는데 2캐릭으로 돌면 던전 하나분 만큼 헬파티 게이지가 부족해서 이틈에서 황큐 모을겸 이틈 한 캐릭 돌려서 게이지 챙기는데 꼭 그 다음에 헬보러 간다는 것이 다시 미썰트 스타트 해버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름은뭐냐 | 시로코 2018.12.08 (22:29) | 신고 | 차단

    이번엔 머멘토인가? 머멘토 맞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철부지마니아 | 카인 2018.12.09 (00:56) | 신고 | 차단

    나의 토템은 길고 거대...뿜었당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마야? | 바칼 2018.12.09 (02:23) | 신고 | 차단

    딴건 모르겠지만 무큐는 맨날 까먹습니다
    바가지쓰고라도 살수있어서 다행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이는오이시 | 바칼 2018.12.09 (11:56) | 신고 | 차단

    가끔 버프 키는걸 까먹는 나는 도덕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크로즈언 | 힐더 2018.12.09 (13:3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무한의검제 | 카시야스 2018.12.09 (15:35) | 신고 | 차단

    솔던돌때 자버프 키는걸 자주 깜빡해서...자버프 자동발동기능 같은게 나왔으면..ㅎㅎ
    만화 재밌게 잘봤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충북대중문 | 디레지에 2018.12.10 (06:43) | 신고 | 차단

    재미잇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포세리 | 카인 2018.12.10 (12:44) | 신고 | 차단

    마창병아리 수평으로 누운거바 ㅋㅋㅋㅋㅋ
    작가님 앞으로도 이런거 많이 그려주세여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상의아침 | 카인 2018.12.11 (09:31) | 신고 | 차단

    꿀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혜택 | 디레지에 2018.12.11 (12:1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백경찰 | 디레지에 2018.12.11 (21:45) | 신고 | 차단

    아무도 막을 수 없는 건망증이 다가오고 있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골드슈가 | 시로코 2018.12.11 (23:41) | 신고 | 차단

    내...내스타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구밍~★ | 프레이 2018.12.12 (10:32) | 신고 | 차단

    숙제만 늘어나는 더러운게임. 내가 초딩때이후 쓰지도 않았던 방학계획표를 고작 게임한다고 게임계획표써놓고 앉아있어야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댄싱스타 | 카시야스 2018.12.12 (12:12) | 신고 | 차단

    토템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이코즈게임 | 프레이 2018.12.12 (14:39) | 신고 | 차단

    데이터칩 찾는거 저거.... 부차라티 패러디인가요 아니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테라시아픽션 | 카인 2018.12.12 (15:36) | 신고 | 차단

    다른거 어디갔던가 ㄹㅇ 입장 재료들이라던가 골드 빼놓고 계정금고에 넣어 놓는다는거 깜빡한다던가 그런 부분 심히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암살치즈라면 | 카인 2018.12.13 (00:12) | 신고 | 차단

    ㅋㅋㅋㅋ길고 거대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암살치즈라면 | 카인 2018.12.13 (00:17) | 신고 | 차단

    축하드려요~ 기말고사여도 꼭 챙겨보고 있답니다ㅋㅋㅋ 너무 와닿아서 즐겨봐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팬티오빠 | 카인 2018.12.13 (11:33) | 신고 | 차단

    마일리지쓸때없으면 아바타사서 기간 2년치 잡으면되여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디게이트 | 시로코 2018.12.13 (12:49) | 신고 | 차단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당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월하독작 | 바칼 2018.12.13 (13:13) | 신고 | 차단

    아 ㅡㅡ 진짜어제 마일리지까먹엇네 400원...으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리오다스♥ | 안톤 2018.12.13 (20:35) | 신고 | 차단

    던파한지 10년정도되어가는데.. 저건 너무공감되버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류민설 | 카시야스 2018.12.14 (08:3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 공감되는 얘기에여!! 만화 항상 잘 보고 있슴니다 홧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쿠시안 | 카인 2018.12.14 (19:49) | 신고 | 차단

    작가님 그림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더듬더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청산암적호 | 카시야스 2018.12.16 (23:13) | 신고 | 차단

    데이터칩 어딨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묘월찬란 | 카인 2018.12.20 (16:56) | 신고 | 차단

    테이 들아가고 보니 배크~
    ...2각 누르는데 공중으로 떠오를 때의 그 느낌!
    너무 좋아!!
    아주 짜릿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인어 | 바칼 2018.12.20 (20:34) | 신고 | 차단

    재밌네요 ㅋㅋ 공감되는 내용도 많고 ㅋㅋ 로제해볼려고 했는데 더 해보고 싶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해변의렌저 | 카인 2018.12.23 (15:53) | 신고 | 차단

    ㄹㅇ 내가 게임을 하는건지... 숙제를 하는건지 혼란스러운 게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캣츠 | 프레이 2018.12.24 (15:28) | 신고 | 차단

    ㄹㅇ 숙제게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ngeli-Jelly | 프레이 2019.01.02 (20:42) | 신고 | 차단

    골...드.. 쓸만큼만 뽑아둬야징 하는데압타살때마다 몽챵 뽑아서 몽창사다놓고 까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ight사랑 | 힐더 2019.02.21 (11:59) | 신고 | 차단

    썸넬 무엇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