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47번째 일러스트 [38] 신고하기 목록보기

[ 일러스트 연재 코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은!  

레캄 작가님이 일러스트를 준비해주셨어요. 


함께 소개되는 사연&댓글을 그림과 함께 감상하세요. 

사연&댓글과 함께 보면 그림 보는 재미가 상승합니다.

 

그럼 취향 저격  일러스트 연재 시작합니다 ♥

모두 즐감하시길-!  



# [사연 1] 던파 캐릭터들이 밴드 공연하는 걸 보고 싶어요! (By. 배메사랑  | 카인)   


전 대학교에서 밴드동아리를 하는데요.

문득 던파 캐릭터들이 밴드 공연하는 그림이 보고 싶어졌어요. 

(예전에 했던 하츠네 미쿠 콜라보 이벤트 영향일까요?ㅎㅎ)

 

캐릭터들이 각각 섹션 맡아서 연습도 하고 공연하는 그림이 너무 보고 싶어요!

+ 보컬은 세라핌으로 해주세요 ㅎㅎ 개인적인 소망입니다!   

"함께 밴드활동을 하는 세라핌, 저스티스의 복장을 바꿔보았어요.

신청자분도 즐거운 동아리 활동 하셨으면 좋겠어요"






# [사연 2] 뒷통수가 따가워... (By. 〓鬼誅〓  |  안톤)


아빠가 7년 만에 컴퓨터를 새로 바꿔주셨어요!

이제 레이드도 렉 없이 편안하게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런데 평소에 컴퓨터에 관심 없던 아빠가

던파를 할 떄마다 뒤에서 자꾸 보시네요..

 

"그거 무슨 게임이냐?"

"잘 되냐?" 

 

계속 묻고 뒤를 돌아보면 어느샌가 아빠가 지켜보고 계십니다..

그 모습은 마치 총검사 같네요...(부담)

 

"부모님이 관심 가져주시는 건 참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 [사연 3] 언니야 ㅠㅠ 고마워... (By. 꼬누인데요 | 카인)


안녕하세요! 이제 막 던파를 시작한 던린이입니다!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는 터라 어려운 직업인 남거너의 레인저 2각 레이븐을 보고...

남거너를 생성했습니다.

 

어... 제가 초보다 보니 여태 민서 물약만 써서 경험치가 많이 안 올라 던전 깨기가 힘들어졌었는데

나의 천사! 저의 언니가 갓파더씨를 데리고 저와 함께 이전 던전을 돌며

레벨업을 ㄷ ㅗ와주었습니다!


그 고마움을 표햔하고 싶어 사연을 신청합니다!


오리지널 남거너로 그려주셨음 해요!

언니는 그대로 갓파더로!


+ 작가님! 앞으로도 예쁜 그림, 멋진 작화 많이 보여주세요!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히트맨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중년미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 [리퀘스트] 디트가 디트 들고 디트 쓰는 짤 (By. 극한의슈타 | 카시야스)   


디스(디스트로이어)가

디트(디스트럭션) 들고

디트(디스트로이어) 쓰는 그림이 보고 싶다고요!

 

 

"재미있는 사연은 신나서 더 열심히 작업하게 되네요~"  

  

   

 

 

 

 

 

  

 ♥ 이번 주 상태창 ♥

 

 밀크코코나 : 다음엔 어떤 그림을 그릴까요? 

 

 헬체르 : 작가님이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레캄 : 댓글 리퀘스트 받아요~ 

 벌써 10월이네요. 10월도 달릴게요?_?



사연신청하기 모험가님의 소중한 사연을 이곳에 신청해 주세요!

3 URL 트위터 페이스북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이터널도형 | 안톤 2018.10.02 (00:00) | 신고 | 차단

    1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악마카르젠 | 카인 2018.10.02 (00:03) | 신고 | 차단

    막짤보솤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니베르미하일 | 안톤 2018.10.02 (00:03) | 신고 | 차단

    디트다디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제레온) | 카인 2018.10.02 (00:0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막짤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엘펜. | 카인 2018.10.02 (00:08) | 신고 | 차단

    디트디트디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과향☆ | 바칼 2018.10.02 (00:41) | 신고 | 차단

    막짤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븐을살 | 카인 2018.10.02 (00:42) | 신고 | 차단

    디트의 디트의 디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현재시간 | 안톤 2018.10.02 (00:55) | 신고 | 차단

    3디트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9u너 | 힐더 2018.10.02 (01:03) | 신고 | 차단

    디트의 디트의 디트였던거임ㅋㅋㅋㅋㅋㅋㅋ 하나같이 재밌는 사연들에서 나온 그림들이네요..늘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쿠크다스 | 프레이 2018.10.02 (01:36) | 신고 | 차단

    총검사 빠따로 때리러 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3디트 무엇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신얌 | 안톤 2018.10.02 (02:52) | 신고 | 차단

    마지막짤약빨인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18.10.02 (03:19) | 신고 | 차단

    오늘은 남캐남캐하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ro.V | 힐더 2018.10.02 (04:27) | 신고 | 차단

    천하무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느니무룩... | 카인 2018.10.02 (05:13) | 신고 | 차단

    디트의 디트의 디트 ㄷㄷㄷㄷㄷ고수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젤리에크 | 카인 2018.10.02 (07:53) | 신고 | 차단

    남프리가 기타들고 기타크래시 했어야되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쥬거랑쥬거랑 | 카인 2018.10.02 (08:17) | 신고 | 차단

    븝미 졸귀탱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신(劍神) | 안톤 2018.10.02 (08:27) | 신고 | 차단

    막짤 약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산화탄소 | 카시야스 2018.10.02 (09:28) | 신고 | 차단

    누가 오빠고 누가 누나인지 싸우는 코스모핀드 액시온과 유클리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쎈엘마 | 시로코 2018.10.02 (09:57) | 신고 | 차단

    ㅋㅋㅋㄱ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젤리젤리* | 바칼 2018.10.02 (11:55) | 신고 | 차단

    혼종이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나는신부 | 프레이 2018.10.02 (12:03) | 신고 | 차단

    노인학대다!! 노인학대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ㅡ이반 | 프레이 2018.10.02 (13:46) | 신고 | 차단

    디트가디트들고디트를쓰다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蒼龍] | 프레이 2018.10.02 (16:49) | 신고 | 차단

    저게 3D인지 뭔지 하는 그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턴mk.2 | 프레이 2018.10.02 (17:49) | 신고 | 차단

    디트다! 디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런쨔 | 바칼 2018.10.02 (18:14) | 신고 | 차단

    베키의 장난으로 서로 모자가 뒤바뀐 지니위즈, 로사우라, 노르닐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쿵- | 디레지에 2018.10.02 (20:09) | 신고 | 차단

    디트디트디틐ㅋㅋㅋㅋ 그리고 첫짤 그림 이뻐요. 두번째짤 아버지 표정묘사가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laCKLaven | 프레이 2018.10.02 (21:01) | 신고 | 차단

    D.D.D.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극한의슈타 | 카시야스 2018.10.02 (22:19) | 신고 | 차단

    오 감사합니다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총알못 | 시로코 2018.10.02 (22:54) | 신고 | 차단

    디트는 무기나 스킬이 아닌 직업입니다. 디넘약 디상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극한의슈타 | 카시야스 2018.10.02 (22:59) | 신고 | 차단

    인지도는 무기>스킬>직업순이죠 ㅠㅠ

  • 금더여 | 바칼 2018.10.03 (06:02) | 신고 | 차단

    제 세라핌이 핀드워에서 공대를 파는데 사람들이 들러왔다가 템보고 나가는 상황을 그려주세요! 세라핌이 절망하는 분위기로 부탁드려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thiefalchemi | 디레지에 2018.10.03 (13:0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노l | 카인 2018.10.03 (16:55) | 신고 | 차단

    점핑으로 키워보고싶던 타나토스를 키우고나서 한참은 멀었지만 특수장비랑 악세를 풀로 맞췄구 다크랜서 열심히 키워서 드디어 2차각성 찍었어요타나토스랑 다크랜서랑 팔짱 끼고있구 뒤에 질투하는 니콜라스랑 박수쳐주는 발라크르랑레비아있는 그림 그려주세요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노l | 카인 2018.10.05 (11:57) | 신고 | 차단

    둘다....할렘셋이에요....

  • 듀린이♥ | 안톤 2018.10.04 (21:46) | 신고 | 차단

    브랜드랑 빌 빠따들고 후려치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Peregrinator | 카인 2018.10.06 (07:36) | 신고 | 차단

    이번 카쉬파 세트입은 피폐미 오지는 빅보스(히트맨 2차)그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Nabla | 디레지에 2018.10.09 (16:35) | 신고 | 차단

    파티에서 스톰취급받는 자캐 부탁드려요 ㅇㅅㅇ7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꼽살킹8570 | 카인 2018.12.19 (01:07) | 신고 | 차단

    디트 3스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