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매거진

  • 미디어
  • 던파매거진
  • 13차 레어 아바타를 한번 더 소개합니다! [789]
  • DUNGEON&FIGHTER;

  • 2018-05-31 (00:00) | 186,044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작년 말 13차 레어 아바타 추가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총검사 캐릭터는 없었잖아요?

6/14 총검사 버전의 13차 레어 아바타가 추가되어 소개합니다. 

 

> 레어 아바타란? 획득 방법까지!

 


6/14부터 모두 13차 레어아바타를 입을 수 있어요!

 

작년에 소개했지만 다시 한 번!

총검사 캐릭터와 함께 13차 레어 아바타 '셀레스티얼' 블랙/골드 버전을 보여드릴게요.


 

 

[초시크블랙은 올해도 진리]

 

 

[골드는 고급스러움이 뿜뿜!] 

 

 

 

 

 

[배경 없는 버전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소식이 더 있습니다! 

13차 바인드 큐브 상자로 레어 아바타를 마련해보는건 어떨까요?

 

204017_5ad5dd21ee4c5.jpg (150×150)

 

교환불가 13차 바인드 큐브 상자

 

6월 14일부터 세라샵에서 13차 바인드 큐브 상자 판매를 판매합니다. 

큐브 상자 안에는 교환불가 13차 바인드 큐브 8개가 들어있는데요.

13차 바인드 큐브를 사용하면, 교환불가 레어 아바타를 얻으실 수 있어요. 

 

* 같은 부위의 두 아바타를 합성하여 해당 부위의 13차 레어 아바타가 나옵니다.

* 13차 바인드 큐브를 사용하는 직업과 동일한 아바타로만 합성 가능합니다.

* 합성을 통해 획득하는 결과물은 교환불가 아바타 입니다. 

여기까지 소개하고 저는 다른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모두 즐던하세요! 

 

  • URL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Z1존검신 | 바칼 2018.08.15 (18:16) | 신고 | 차단

    이딴말하는 것들이 제일 무식하고 제일 ㅄ같은놈들임 ㅋㅋㅋㅋㅋ

  • 지그천사 | 카인 2018.08.17 (02:55) | 신고 | 차단

    너 뇌오플직원이냐?

  • 홉질 | 카인 2018.07.24 (14:45) | 신고 | 차단

    응 아무도 안뽑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유리멘탈거너 | 디레지에 2018.07.24 (23:20) | 신고 | 차단

    한국이라서 한복만 만드나? 다른것좀만들어 다 똑같아서 뭐가 몇차인지 모르겠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LSR.Wp | 카인 2018.07.25 (00:22) | 신고 | 차단

    좀 ♡♥♥♡ 깔맞춤좀 안하면안되냐 디자인팀 ♡♥♥♡♡♥♥♡이네이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사이버데몬 | 프레이 2018.07.25 (14:12) | 신고 | 차단

    못하겠으면 유저들 공모 이벤트 해서 레압 뽑던지 매번 비슷한거 찍어내느라 아이디어 딸리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가브리엘 | 카인 2018.07.25 (23:37) | 신고 | 차단

    내가 발로그려도 저거보단 이쁠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BryanChase | 시로코 2018.07.26 (19:34) | 신고 | 차단

    ♡♥♥♡구려 진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롤링쿠마 | 디레지에 2018.07.28 (09:16) | 신고 | 차단

    여귀검,세라핌 빼곤,,,,전부 이상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짜이스토리 | 카인 2018.07.28 (09:31) | 신고 | 차단

    도트팀 센트 진짜 이해할수없다. 어느순간부터 다 비슷비슷하게 바뀜특히 동양풍 드레스에 쭉 길게 튀어나온 허리부위는 절----------------대 안빠짐아바타 모델링하는분 좀 바꾸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찌찌홀더백 | 카인 2018.07.28 (14:06) | 신고 | 차단

    클레압이 답이다 노답 중2병디자인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중앙정보부장 | 카시야스 2018.07.29 (10:55) | 신고 | 차단

    짱깨가 디자인했냐? 시크?? 고급스러움???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야미검수 | 프레이 2018.07.29 (22:43) | 신고 | 차단

    1.2차때만해도 캐릭터별로 아바타개성을 살려서 신경쓴느낌이 나는데 고차수로 갈수록 캐릭터가 많아지고 시간은 한정되있고 출시는해야되니까 비스무리하게 대충만든느낌이 딱보임
    결론은 클레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특별경찰관 | 카인 2018.07.30 (21:29) | 신고 | 차단

    다시봐도 레압이 별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오렌지벨트 | 바칼 2018.07.30 (21:32) | 신고 | 차단

    8차랑 12차인가 다를게 뭐냐?
    도드팀님들 이제 좀 컨셉잡고 새로 만들어봐요.
    맨날 서구적인 한복같은 복장,
    갑옷에 치마 주렁주렁 달지말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순수한유저 | 카인 2018.07.30 (23:2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고운말_9339 | 카인 2018.07.31 (15:44) | 신고 | 차단

    너무너무예쁘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그만할까 | 프레이 2018.08.01 (15:55) | 신고 | 차단

    여러분 본썹 겨냥식레압에 너무 평가가 안좋으시군요. 퍼썹유저들이 참아야한다~ 이말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잠자는사자님 | 카인 2018.08.02 (04:55) | 신고 | 차단

    1차, 2차, 3차, 5차는 캐릭별로 디자인이 달랐어요 도트팀이 확실히 일 잘한다고 느껴짐.
    근데 그 와중에도 5차는 까이기 바빴음 이게 뭐냐면서..
    근데 6차부터 갈수록 날개덕후 양산하려는지 되도않는 양산형 아바타 출시함.. 그래도 퀄은 괜찮았음

    7차부터 이벤압이 더 이쁜 효과를 불러오기 시작하더니.... 에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Asura-_- | 프레이 2018.08.02 (10:01) | 신고 | 차단

    뭔 짱깨도 아니고 퍼섭 자랑하는거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토토검필패 | 카인 2018.08.02 (10:51) | 신고 | 차단

    나 지금 속이 안좋아서 느그들이 만든 아바테에 토하고 싶은데 누가 이미 했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모로먼 | 카시야스 2018.08.02 (15:09) | 신고 | 차단

    그만 소개해보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오직한캐릭만 | 프레이 2018.08.05 (17:37) | 신고 | 차단

    중국 본썹아니랄까봐 맨~~~날 중국풍옷으로 레압만드네 진짜 지겹다지겨워중국풍아니면 갑옷 , 날게 금 은 블랙 화이트 가끔 레드 캐릭터 개성은 다 어따팔아먹고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사슬덕후 | 카인 2018.08.05 (18:48) | 신고 | 차단

    짱깨스럽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국정원아저씨 | 바칼 2018.08.06 (19:43) | 신고 | 차단

    총검사 레압 저거밖에없어서 저거라도 입혀야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먹물마스크 | 카시야스 2018.08.08 (17:5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뿡뿡소검성 | 바칼 2018.08.08 (19:31) | 신고 | 차단

    맨날 오리엔탈 중국 옷 줄줄 내지말고
    예전 레압처럼 개성있게 내라 누군지도 구별이 안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정자팩토리 | 디레지에 2018.08.09 (11:02) | 신고 | 차단

    ㅅ1ㅂ 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짱개냄새 나는데 아시아패키지에만 또 한국없죠? 중국있죠? 디자인팀 십ㅂ병1신 색ㄱ기덜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지우개 | 디레지에 2018.08.23 (13:35) | 신고 | 차단

    ♡♥♥♡인가 그동안 한복을 얼마나 우려처먹었는데 또내겠니 ㅋㅋㅋ추석설날에 또내겠지 ;;

  • 정신분열 | 프레이 2018.08.09 (19:00) | 신고 | 차단

    딴거 다모르겠고 저 머가리장식은 몇차까지 처우려먹을지 궁금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건들면낄렵슨 | 바칼 2018.08.09 (20:34) | 신고 | 차단

    이벤압이랑 구분도안가네 레압 디자인이 ㅋㅋㅋ 클압사고말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알럽요원 | 시로코 2018.08.10 (23:13) | 신고 | 차단

    진짜임? 요원 귀엽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암제는신이다 | 카인 2018.08.12 (23:26) | 신고 | 차단

    중국인의 노예 = 넥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만렙챔프 | 카인 2018.08.15 (12:35) | 신고 | 차단

    한국에서 쌍욕 처먹어가매 20개 30개씩 게임 돌려봐야
    중국에서 게임 하나로 벌어들이는 수익이 더 큰데.
    노예가 아니라 개도 되겠네.

  • 레이브쳐.. | 프레이 2018.08.16 (10:20) | 신고 | 차단

    이거 일반아바타 룩으로도 안쓸정도의 ㅈ퀄리티인데?? ㅡ.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白華 | 디레지에 2018.08.17 (09:08) | 신고 | 차단

    음.... 구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피 | 안톤 2018.08.17 (16:12) | 신고 | 차단

    디자이너분들 상사가 중국인이신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2918 | 카인 2018.08.18 (16:45)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한결같노 레압은 이래서 안입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입으라고 내놓은거임 지나가는 거지세기나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MAX™Ranger | 카인 2018.08.18 (17:57) | 신고 | 차단

    그만 소개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연애가중징계 | 카인 2018.08.19 (13:31)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비싼건 인짜 레알 ㅇㅈ이지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당주보늬 | 바칼 2018.08.20 (21:58) | 신고 | 차단

    하다못해 개성있게라도 만들어라 1~3차 레압 만든 사람들 다 죽였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Evan, | 카시야스 2018.08.21 (12:48) | 신고 | 차단

    다음 차수 내주세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노란빛기린 | 카인 2018.08.22 (10:49) | 신고 | 차단

    한국게임맞냐;;..진짜 5차레압아바타 까지만든 직원 복직시켜라 제발 6차부터 무슨 초등학생댈꼬와서 작업쳐하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초심부심 | 카인 2018.08.23 (19:10) | 신고 | 차단

    레압이 무슨 사골우리드시 패턴이똑같어 일반아바타가 더이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Halation♡ | 카인 2018.08.23 (19:56) | 신고 | 차단

    짠애 모솔 아다냐 ; 여격 레압은 항상 저따구냐 ; 어차피 짱깨 스타일 나올꺼
    걍 짱깨들 여러명 고용해서 이쁘게라도 만들어라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화강 | 프레이 2018.08.23 (21:46) | 신고 | 차단

    너무 예뻐요 ! 클래압 한피스 씩 사가는 맛에 해야징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북극여왕 | 바칼 2018.08.24 (11:55) | 신고 | 차단

    다시한번 끔찍하게 해주는 센스는 님 주머니에서 빼지마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첫별 | 프레이 2018.08.24 (12:07) | 신고 | 차단

    레어 아바타는 원래 단일로 써도 이쁘게 나와야 정상인데 저것들 도저히 단일로 쓸 수가 없잖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진선랑 | 카인 2018.09.26 (19:47) | 신고 | 차단

    난 동양풍 좋아해서그런가 동양풍이쁜데 .. 인기많은 레압차수도 동양풍이니까 동양풍만들겠져 다른디자인나올때 님들이 많이 사봤어봐 .. 그 계열 디자인으로 나올텐데 그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버섯나라버섯 | 카인 2018.11.13 (10:11) | 신고 | 차단

    언젠가 부터 깔맞춤으로만 나오네;;; 예전감성좀 살려줭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1 12 13 14 15 16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