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 가이드

     역천의 폭포

     

     

     

    ■ 던전 위치

     


    미러 아라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던전 목록

     

     

    던전 스토리

    [Lv. 058~061]

    아라드와 천계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했던 하늘성은 대전이의 충격으로 파괴되었다.

    아름다운 성 대신 펼쳐져 있는 것은 중력이 역전되어 미들오션이 거꾸로 솟아오르는 역천의 폭포.

    그리고 그 희귀한 광경에 넋이 나간 모험가들을 맞이하는 것은 피 냄새에 미쳐 몰리는 상어 떼였다.

    [Lv. 059~062]

    상어 서식지 너머 굴욕의 암초에는 머멘의 왕 킹머맨투레가 있다.

    대전이 이후, 킹머맨투레는 감춰왔던 야욕을 드러내며 미들오션의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다.

    이사도라의 부탁을 받은 모험가들은 킹머맨투레를 찾아 그를 저지하기 위해 굴욕의 암초로 향한다.

    [Lv. 060~063]

    고대의 미의 여신 베누스가 머물던 신전이 베히모스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하지만 이 신전에는 베누스의 축복이라는 저주가 남아있어 GBL에 의해 접근이 금지된 장소였다.

    하지만 로터스로 향하는 길은 모두 막혀 버렸고 오직 여신전을 통과하는 방법만이 남아있는 상황.

    모험가들은 오랫동안 봉인되어있던 여신전의 문을 열게 되었다.

    [Lv. 061~064]

    사도 로터스는 해치웠으나 그 잔당들이 그 베히모스 깊숙한 곳으로 숨어 들어갔다.

    그 중에서도 덴드로이드 번식지는 아직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지역으로 확인되지 않은 덴드로이드들이 발견되는 위험한 곳이다.

    그리고 이 발견되지 않은 신비한 생물들은 아라드의 마법사와 연금술사에게 매력적인 자극으로 다가오고 있었다.

    [Lv. 060~062]

    대전이와 함께 발생한 대규모의 중력장에 의해 땅과 바다가 하늘로 치솟았다.

    이때 떠오른 무수한 섬들이 역천의 폭포 주변으로 부유하고 있는데, 베히모스가 이 섬들을 집어삼키는 것이 종종 목격된다.

    베히모스가 이 섬들을 먹는 이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중력장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겠냐는 것이 G.B.L 사서의 분석이다.

      •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