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팬아트] 여자마법사 [24]
  • 팝뿌끼 | 카인

  • 2020-07-28 (01:24) | 6,120 | 신고 | 차단
  • 던파를 한 지 꽤 됐는데 던파 팬아트는 잘 안그렸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여법사 기본캐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그리면서 맨 처음 던파 계정 만들어서 첫 캐로 여법 키웠던 것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ㅎㅎ 즐거웠습니당

     

     

    011546_5f1efdb24b37c.png 

     

     

     

     

     

    아래는 과정샷이에요~

     

    012317_5f1eff7570838.gif 

     

    봐주셔서 감사해요~





    ----------------

    2020. 07. 30


    헐헐ㄹㅎ헐헐헐ㄹ 어떻게 이런일이ㅠㅠㅠㅠㅠㅠ

    저 오던 처음이에요 그냥 추억팔이한것뿐인데

    이렇게 올려주신다고???ㅠㅠㅠㅠㅠㅠ 감덩이에요

    진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좋아요 54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사탕먹는창민 | 프레이 2020.07.28 (01:27) | 신고 | 차단

    귀요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쯴빠 | 힐더 2020.07.28 (01:32) | 신고 | 차단

    근본 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쁘띠큐티엘마 | 프레이 2020.07.28 (04:12) | 신고 | 차단

    고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흰팡 | 프레이 2020.07.28 (12:35) | 신고 | 차단

    아... 원본 그느낌 그대로...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眞:청씨 | 시로코 2020.07.28 (20:29)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쉬뽕냥 | 프레이 2020.07.28 (22:08) | 신고 | 차단

    귀여운 여법사;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야츠하 | 카인 2020.07.28 (22:34) | 신고 | 차단

    하아하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타마모☆캣 | 바칼 2020.07.30 (00:01) | 신고 | 차단

    오던 ㅊㅊ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팝뿌끼 | 카인 2020.07.30 (03:26) | 신고 | 차단

    감사합니다~!

  • Akaino | 디레지에 2020.07.30 (00:30) | 신고 | 차단

    븝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진(眞)준리스 | 프레이 2020.07.30 (01:18) | 신고 | 차단

    근본븜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릴리아나 | 카시야스 2020.07.30 (04:3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신사펭귄1호 | 카인 2020.07.30 (10:42) | 신고 | 차단

    옛날 느낌 나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가혜 | 프레이 2020.07.30 (12:5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지니귀여워♥ | 카인 2020.07.30 (13:0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상어♪ | 시로코 2020.07.30 (13:11) | 신고 | 차단

    썸내일을 귀엽게 보이게 해서 들어오게 한다음 몸뚱아리는 근육몸일줄 알았는데 아니었군 휴... 하도 당한게 한두번이 아니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팝뿌끼 | 카인 2020.07.30 (13:2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도 많이당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욱곀ㅋㅋㅋㅋ

  • 홍염의카에나 | 힐더 2020.07.30 (13:53) | 신고 | 차단

    역시 느낌 살아있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소라타 | 디레지에 2020.07.30 (14:34) | 신고 | 차단

    졸귀탱 ㅠㅠㅠ 잘그리셧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엘시온스 | 힐더 2020.07.30 (15:0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나는야수린이 | 카시야스 2020.07.30 (17:31) | 신고 | 차단

    윽 븝닥척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비슈라 | 시로코 2020.07.30 (19:23) | 신고 | 차단

    잭오랜턴 까이기 1초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살려주세영.. | 디레지에 2020.07.30 (21:57) | 신고 | 차단

    고수가 나타났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덴네 | 힐더 2020.07.31 (05:33) | 신고 | 차단

    잘그리셨어여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