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게시판

  • 던파월드
  • 던파게시판
  • 공통
  • [팁] ★☆★ 숨은 돈 찾아드립니다 ㅎ★☆★ [63]
  • 국물을남기네 | 카인

  • 2020-10-11 (09:36) | 50,892 | 신고 | 차단
  • 1단계 

    캐릭터중에 차원의 조각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저는 총 30,200개를 찾았습니다

    012734_5f81e0f6049a3.png 

     

     

    2단계 

    세인트혼 루드밀라에게 가면 차원의조각을 100개단위로

    황큐로 바꿔줍니다.

    012211_5f81dfb370981.png 

     

     

    3단계

    저는 이렇게 만든 황금큐브 조각 2614개를 전량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계정에 숨어있던 630만골드를 얻었습니다!

    012834_5f81e1321d998.png 

     

     

     

    4단계 

    이렇게 얻은  골드로 룩을 삽니다.

    012949_5f81e17d342c6.png 

     

    좋아요 71

로그인 및 대표/활동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Flaxseed | 카시야스 | 지식인아이콘 2020.10.11 (02:31) | 신고 | 차단

    고대기억의조각은 안되요?

  • BEST 명서폿실딜러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1 (05:29) | 신고 | 차단

    컬렉션용으로 크로니클 상자 킵하는중인데 살짝 끌릴뻔

  • BEST 헥토는거들뿐 | 카시야스 | 지식인아이콘 2020.10.11 (01:33) | 신고 | 차단

    계정에 숨은 돈을 바로 경매장에 넘겼군요.

  • 웨스팅게임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2 (15:08) | 신고 | 차단

    흠....이계 조차 ...꾸준히 했어야 했다 .....ㅠ.ㅠ 이제 차조로 템구매도 안돼서 ㅠㅠ 삭제했을때는 템구매은 가능했던거같았는뎅 힝.... 황큐값 ㄱㅈ 초풍 이던게 ㅋ_ㅋ ....

    나름 오래 살아 남았던 컨테츠 이계 .....바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무일소태도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2 (16:36) | 신고 | 차단

    먼~옛날 광부(보조직업이연금술사)들일정이 이계돌고 마그토늄캐러갔으니...크로니클갈면 생숨하고 황큐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은검의무희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2 (18:14) | 신고 | 차단

    차조 시바 !!!!!!!!!!!!!!!!!!!!!!!!!!!!!!!!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푸레멘 | 디레지에 2020.10.12 (18:55) | 신고 | 차단

    이 글은 4단계만 보시면 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쿨드 | 시로코 2020.10.12 (20:16) | 신고 | 차단

    룩 ㅎ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마모☆캣 | 바칼 | 지식인아이콘 2020.10.12 (21:13) | 신고 | 차단

    많이 남겨저 9만조각은 넘는지 일 끝내니 황큐 조각이 7600개 넘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북괴섬멸 | 카시야스 2020.10.12 (22:03) | 신고 | 차단

    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ㄷㄷㄷㄷㄷㄷㄷㄷ기승전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타일도우미 | 힐더 2020.10.12 (22:19) | 신고 | 차단

    아놔 상점에 팔았는데;;;; 다시사서 바꿔야겠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포꿀펀치 | 카인 2020.10.12 (23:21) | 신고 | 차단

    덕분에 복귀해서 골드없었는데 전캐릭 다뒤지니까 차조가 20만개쯤있내요 굿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한결같은팡호 | 카인 2020.10.12 (23:49) | 신고 | 차단

    싫어요 있었으면 싫어요 눌렀다 ㄹㅇ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까칠한왕부탄 | 카인 2020.10.13 (01:39) | 신고 | 차단

    감사합니다 .. ㅠㅠ 골드떨어져서 고민햇는데 님덕에 황큐로 4천벌어갑니다~ 감사감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uccubus¿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3 (10:02) | 신고 | 차단

    완벽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ㅆ* | 카인 2020.10.13 (11:29) | 신고 | 차단

    개쩐다 이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댕댕이비숑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3 (12:41) | 신고 | 차단

    우왁.. 복귀유저였는데 감사합니다 1500개정도받았네여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VIstar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3 (17:21) | 신고 | 차단

    어차피 차원조각은 쓰이지 않으니 이런방법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黑血劍-爆- | 바칼 2020.10.14 (08:57) | 신고 | 차단

    그래서 숨겨진 돈이 어디있죠 있엇는데 사라졌는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루예린 | 힐더 | 지식인아이콘 2020.10.14 (09:34) | 신고 | 차단

    헐 있는 차조 다 버렸는데... 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해동검극 | 카인 2020.10.14 (11:52) | 신고 | 차단

    ㅇ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uyStorm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0.10.14 (13:38) | 신고 | 차단

    차원의조각 다버렸는데 오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방편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0.10.14 (14:17) | 신고 | 차단

    아니 이잡듯이 ♡♥♥♡서 긁어모은돈을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빙슬아치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0.10.14 (21:26) | 신고 | 차단

    캐릿마다 만단위로있냉....난 부자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Vanguard* | 안톤 | 지식인아이콘 2020.10.15 (02:46) | 신고 | 차단

    기승전결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달달한그여자 | 카인 2020.10.15 (10:43) | 신고 | 차단

    여윽시 숨은돈을 찾아서 최종컨텐츠 즐기는 당신은 대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백합꽃소녀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5 (11:04) | 신고 | 차단

    복귀유저 기준이면 꿀팁이긴 하겠네요. 기존유저면 이미 다 바까먹었을테니 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백합꽃소녀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5 (11:04) | 신고 | 차단

    기대하고 왔다가 허망하넹 ㄹ

  • 린이지 | 카시야스 2020.10.15 (15:31) | 신고 | 차단

    기승전룩딸 참된 던파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추퓨프 | 바칼 | 지식인아이콘 2020.10.16 (02:52) | 신고 | 차단

    마지막을 보니 인정할수밖에 없엤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쮸 | 카인 2020.10.16 (07:55) | 신고 | 차단

    zzzzzzzzzzzzzzzz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연적현 | 카시야스 2020.10.16 (14:53) | 신고 | 차단

    그냥 버렸는데 젠장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마모☆캣 | 바칼 | 지식인아이콘 2020.10.16 (20:37) | 신고 | 차단

    왠지 이 글 덕에 황큐 값이 확 내려간거 같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작성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천솜향 | 디레지에 | 지식인아이콘 2020.10.17 (00:18) | 신고 | 차단

    고던무기 상자 8개 뽑기 가능한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眞백수귀검사 | 바칼 | 지식인아이콘 2020.10.17 (00:39) | 신고 | 차단

    슬롯 증표 국룰이지 ㄹㅇ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Hak | 바칼 2020.10.17 (13:19) | 신고 | 차단

    이런수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흑뢰신+ | 바칼 | 지식인아이콘 2020.10.17 (17:01) | 신고 | 차단

    던파 12년동안 하면서 차조 어떻게 처리할까 하다가 창고에 처박놓은게 수천부터 수만개인데...
    이건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 묵어놓은게 하도 많으니 화작레압 살 골드는 나오겠네요
    암튼 초간단 정성추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laska_Bear | 카인 2020.10.17 (19:24) | 신고 | 차단

    던파 최종컨텐츠는 룩인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AS-Berserk | 안톤 2020.10.17 (19:32) | 신고 | 차단

    창고 정리한다고 차조 다 버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죽창런쳐 | 카인 2020.10.18 (03:50) | 신고 | 차단

    오 당장 찾으러간다 개꿀 ㅋㅋ 이계 많이돌았어서 많을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매너있는검성 | 바칼 2020.10.18 (15:01) | 신고 | 차단

    마지막단계까지 따라하면 그 골드는 작성자님에게 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인즈울고운 | 디레지에 | 지식인아이콘 2020.10.18 (17:56) | 신고 | 차단

    이 글 떄문에 황큐 가격 많이 내려감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uke_01423710 | 바칼 2020.10.18 (19:58) | 신고 | 차단

    꿀팁 감상농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uke_01423710 | 바칼 2020.10.18 (22:41) | 신고 | 차단

    황큐 8000개 개이득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그루쁘 | 카인 2020.10.19 (07:13)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암제홀제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0.10.19 (11:07) | 신고 | 차단

    아 옛날에 인벤정리한다고 걍버렸는데 ㅆ불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라누이│ | 안톤 | 지식인아이콘 2020.10.19 (12:57) | 신고 | 차단

    막줄 핵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냐옹이고양이 | 바칼 2020.10.20 (01:09) | 신고 | 차단

    차원의 조각은 없는데 키우던 여법한테 있는 발찌가 비싼건 알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e베아트리스 | 디레지에 2020.10.20 (14:12) | 신고 | 차단

    와 진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없어진 던전 재료 자리만차지했는데 당장 해야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쎄리아. | 카인 2020.10.21 (02:3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D인파이터 | 디레지에 2020.10.21 (09:4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대[검신]도 | 시로코 2020.10.21 (11:57) | 신고 | 차단

    캐릭들이 많아서 그런지 다하는데 1시간 넘게 걸림 ㅎㅎ 황큐 3800개정도 모이는거 보니~~
    겸사겸사 고대기억조각은 다 레전장비 뽀개서 소울로 돌림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
글목록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좋아요
[공통/수다] 검은 마물 정원 노가다 108일차 (3) 페르리아 10-27 65 0
[공통/수다] 아이고 춥다 (1) 오르빗 10-27 17 0
[공통/수다] 내일부터 같이 신지 쩔 할 0수 버퍼 고정분 구해요 (6) QWEREQ343 10-27 87 0
[공통/질문] 저도 상위던전 갈수있나욤 (4) 블붕 10-27 54 0
[공통/수다] 그냥 글폭..했읍니다.. FallenTears 10-27 39 0
[공통/질문] 신지익스공팟이요 (3) LSTM마스터 10-27 114 0
[공통/질문] 심큘도 쩔이 있나요..? (4) LSTM마스터 10-27 94 0
[공통/토론] 0수도 0수인대 신지쩔은 캐릭도 많이타는듯 (1) 김염제 10-27 106 0
[공통/수다] 새벽에 아무도안보겠지만 레이븐팬아트 (6) 매생2 10-27 132 1
[공통/질문] 버근가? (5) 한니발Queen 10-27 38 0
[공통/질문] 오큘마대쩔 스펙질문 (2) 눈앞이시컴.. 10-27 167 0
[공통/토론] 이렇게 가도 천대 받습니다 (3) 거지맛담배 10-27 276 0
[공통/수다] 어제 너무 푹 자서 그런가 (4) FallenTears 10-27 67 0
[공통/수다] 전부터 0수관련은 길드내에서도 (2) Club-006 10-27 190 3
[공통/수다] 레이드 질문 Speed_Metal 10-27 56 0
[공통/수다] 쩼든 2수딜러들은 파티에서 일어난 모든 사고는 본인이 감수하셔야 합니다. (1) 궁향도겸 10-27 191 0
[공통/수다] 0수벞 구하는 2수딜러와 1수벞 구하는 1수딜러 (7) 찌워닝닝 10-27 276 1
[공통/수다] 개인적으로 던파 내에서 부활했으면 하는 음악 몇 가지 (11) ♬리츠♬♭ 10-27 844 1
[공통/수다] 0수가 핫해서 갑자기 생각난건데여 (14) 형라 10-27 354 0
[공통/수다] 저게 벽이랑 얘기하는 기분인걸까 FallenTears 10-27 173 1
처음으로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