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게시판

  • 던파월드
  • 던파게시판
  • 공통
  • [팁] 홀리 2차 버프 개방 풀버프 넣는법 [51]
  •  

     

     홀리가 지원팟 가서 이런 버프주면 없던 딜도 생김

     

    홀리 지원금 안받는다고 하면 잠재된 딜까지 끌어올려 딜넣음

    파티원분들도 재미도 보고 홀리도  빨리 클리어해서 좋고

    자신의 한계를 시험할겸 악착같이 딜넣는분도 계심

     

     

     

     

    001402_5c0153bad44e4.png001402_5c0153bad4134.png001402_5c0153bad49e7.png 

    좋아요 19

로그인 및 대표/활동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Newvit | 카인 2018.12.03 (12:01) | 신고 | 차단

    2분 5초 내에 클려하면 지원금 안받는다는 버프..

  • BEST 超:패황 | 시로코 2018.12.03 (11:23) | 신고 | 차단

    설 마 몇분미만이면 지원금 안받겠다고 하는게 버프?

  • BEST Kalkaska | 카인 2018.12.03 (17:06) | 신고 | 차단

    나는 피식 했는데... 반응이 처참하네요

  • | 힐더 2018.12.03 (11:36) | 신고 | 차단

    미션주는게 버프라는 소리 같은데여 님두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EST Newvit | 카인 2018.12.03 (12:01) | 신고 | 차단

    2분 5초 내에 클려하면 지원금 안받는다는 버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nton_06917573 | 안톤 2018.12.03 (12:55) | 신고 | 차단

    테이에서 도핑 안하는사람도 워낙 많아서... 심지어 무큐 아끼는사람도 있던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슈레기 | 카시야스 2018.12.03 (14:28) | 신고 | 차단

    ㅇㄱㄹㅇ

  • BEST Kalkaska | 카인 2018.12.03 (17:06) | 신고 | 차단

    나는 피식 했는데... 반응이 처참하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린스하는스님 | 카인 2018.12.03 (17:27) | 신고 | 차단

    ♡♥♥♡왜캐많냐... 불-편 ♡♥♥♡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갈색랫서팬더 | 카인 2018.12.03 (17:43)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푸링프링프리 | 프레이 2018.12.03 (19:15) | 신고 | 차단

    괜찮네요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단은연애중 | 카시야스 2018.12.03 (22:17) | 신고 | 차단

    강제 각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작성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골목검마 | 카인 2018.12.03 (23:07) | 신고 | 차단

    이걸 난독이.....
    홀리가 2분클 찍으면 지원금 안받는다고 한걸 어떻게 그렇게 해석이 가능한지....

  • 작성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아슬아슬하게 | 바칼 2018.12.04 (00:55) | 신고 | 차단

    뎃글을보고도 글을 안읽었나봄

  • 물상임 | 힐더 2018.12.04 (04:11) | 신고 | 차단

    심지어 대댓글도 안읽었나봄

  • Zweiª | 힐더 2018.12.07 (22:03) | 신고 | 차단

    정-공님 글이라는 것을 읽어주세요..

  • 헥토는거들뿐 | 카시야스 2018.12.03 (23:28) | 신고 | 차단

    드립이면 [공통/팁]이 아니라 [공통/수다] 가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는 있었는데 팁은 아니니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미비치킨 | 시로코 2018.12.04 (01:08) | 신고 | 차단

    "♡♥♥♡" 겜 식 넣는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화수명암 | 시로코 2018.12.04 (08:13) | 신고 | 차단

    이건 풀버프가 아니라 딜러가 빡딜넣는법인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화수명암 | 시로코 2018.12.04 (08:13) | 신고 | 차단

    2각을 켜도 버프주는거엔 한계치가 있는데 한계치를 넘어서 빨리 깨면 홀리가 돈을 안받겠다고 하는거 같은데... 아님말고

  • 체이사도 | 바칼 2018.12.04 (08:27) | 신고 | 차단

    농담을 농담으로 받아드리지 못하는 사람이 꽤있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piegel | 카시야스 2018.12.04 (11:30) | 신고 | 차단

    +이해부족

  • 류트니아 | 힐더 2018.12.04 (09:48) | 신고 | 차단

    개멋진 tiiiiiip 같은뎅..
    ps)핀워클수 보는것도 방법임 핀워는 빡딜안하면 못깨니까.. 애들이 빡딜할줄은 알것지 하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최강헬벤터 | 카인 2018.12.04 (15:0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길드메시지 | 카인 2018.12.04 (17:19) | 신고 | 차단

    ㅋㅋ 개꿀이자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오력가 | 카시야스 2018.12.04 (17:20) | 신고 | 차단

    딜러가 딜을 잘하게 하는 버프인듯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로텔라 | 안톤 2018.12.04 (19:11) | 신고 | 차단

    2각쓰고 스택중첩하는거 보러왔더만 이게뭔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도필 | 디레지에 2018.12.04 (19:15) | 신고 | 차단

    제목은 왠지 이해못햇지만 딜러 조련법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ㅈㅅ배메는좀 | 디레지에 2018.12.05 (00:27) | 신고 | 차단

    제목이 잘못되었지만.. 대단하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찜질하는불곰 | 디레지에 2018.12.05 (11:45) | 신고 | 차단

    저런말해야지 투함포 정자극 먹겠지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BQ먹어라 | 힐더 2018.12.05 (15:28) | 신고 | 차단

    으헣허허ㅓㅇ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크루늅늅이 | 카인 2018.12.05 (17:42) | 신고 | 차단

    꿀팁 ㄱㅅ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춘풍도화산 | 카인 2018.12.06 (10:27) | 신고 | 차단

    풀버프 넣는 홀리랑 레이드 돌면 이라고 제목학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구울이야 | 디레지에 2018.12.06 (11:25) | 신고 | 차단

    진짜 (정)말 (공)감이필요한 사람이 많네 웃자고 하는거+이렇게 유쾌하고 즐겁게 게임해봐요 하는글에 진지빨고 물고 늘어지네 친구가 없는건지 공감능력이 부족한건지.난 니들의 기분을 이해해줄만한 그릇은 아닌갑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scuro | 힐더 2018.12.06 (13:01) | 신고 | 차단

    유머글을 팁이라고 올린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슈레기 | 카시야스 2018.12.06 (16:0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요도사냥꾼 | 바칼 2018.12.06 (17:51) | 신고 | 차단

    아니 재미로 올린건데 왤캐 애들 진지해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scuro | 힐더 2018.12.06 (19:45) | 신고 | 차단

    팁카테고리에 유머글이 정상은 아닌듯

  • Regret | 카시야스 2018.12.07 (01:42) | 신고 | 차단

    피방 유저 아니면 거르면 됨
    앵간히 도핑 안해야지 캐릭 머리 위에 도핑약 먹는다는 표시를 못봐 ㅋㅋ
    그나마 버닝인 놈들 데려가면 노도핑 커버됨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9TailedFox | 힐더 2018.12.07 (03:50) | 신고 | 차단

    댓글들 공감능력 부족하고 이해도 안되고 하니 공격적으로 변하는거 보소 괜히 정1234공겜이 아니다 이 말이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료 | 카시야스 2018.12.07 (05:56) | 신고 | 차단

    그냥 극한 버프줄테니 2분5초 클 잡자고 하는거 아님? 왜이리 풀발기하는 사람들 많지...? 그렇게 지원금 문제 삼고 싶으면 홀리를 키우시죠... 홀리 많아져서 구인하기 편하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듀듀 | 카인 2018.12.07 (17:05) | 신고 | 차단

    리플에 ♡♥♥♡분들 왜케 많지. 중고등학교때 쳐맞으면서 진지 빨았나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개물 | 바칼 2018.12.07 (18:17) | 신고 | 차단

    홀리가 인싸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버서커≫ | 카인 2018.12.07 (19:33) | 신고 | 차단

    웃고 넘어가자는 말에 목숨거는사람들 많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 카인 2018.12.07 (21:4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꼽살킹8570 | 카인 2018.12.08 (00:17) | 신고 | 차단

    내용만 보면 이렇게 하면 덤덤한 겜도 재밌고 화기애애하게 할 수 있다는 개꿀팁을 준 거 같은데 팁이 아닌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농구 | 프레이 2018.12.08 (04:43) | 신고 | 차단

    걍 쩔 ㄱ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작성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폭주 | 안톤 2018.12.08 (15:18) | 신고 | 차단

    카테고리는 맞춰서 올리라 이 말이야 정12공들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abrication | 시로코 2018.12.09 (16:08) | 신고 | 차단

    저런분들은 보통 넘어도 지원금 잘 안받아용 그냥 도와주면서 겜 훈훈하게 빨리 하시려는건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
글목록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좋아요
[공통/수다] 아 지로보 센세... 쏴욧 09-21 8 0
[공통/수다] 뭔가 내 시간이 공중분해 당한 느낌이야 (2) 베처니 09-21 34 0
[공통/수다] 드랜 테이 악세풀 speciflc 09-21 19 0
[공통/수다] 던자타임온다... 언제나우린☆ 09-21 28 0
[공통/수다] 결국 두번 낮잠자고 일어났습니다. 진공편수구 09-21 26 0
[공통/질문] 피방 50시간 보주선택 (4) Kalily 09-21 66 0
[공통/수다] 헤카테 탈리스만 근황.. (1) 박상순 09-21 114 0
[공통/수다] 휴던쟁이들 (11) 내가본매드 09-21 102 0
[공통/수다] 슝~ (2) 화추펭귄 09-21 63 0
[공통/수다] 아 진짜 룬 색깔 안바꿔주냐... (1) YooAring 09-21 104 0
[공통/수다] ★ 댕댕 이시스 공대 완료 ★ + 공지 (6) 듀댕댕 09-21 112 0
[공통/수다] 메~ 하고 울어보렴 ~ 알록달록산골 09-21 30 0
[검귀/질문] 바스테트 칭호 질문이요 칼춤좀춰보자 09-21 25 0
[공통/수다] 에에? (6) 아기포메심바 09-21 157 0
[공통/수다] 헤카테 탈리스만 졸업 (4) YooAring 09-21 82 0
[공통/수다] 본캐 여그플 초억년 완성 (3) 베처니 09-21 89 0
[검귀/질문] 검귀 테이 (2) 호두와송이. 09-21 40 0
[공통/수다] 하 이시스 쩔하는데 다들 스펙 상태가... (3) 피생피사 09-21 166 0
[공통/수다] ㅋㅋㅋㅋㅋㅋ인생 (1) 룹닼 09-21 101 1
[공통/수다] 겨울에 신캐 신직업 나올거 뻔하면 알록달록산골 09-21 73 1
처음으로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