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AradStudio

Search

댓글 남기면 세라 주는거 알지도 못하면서

프로모션

29,137 | 등록 2018-04-20

#민서 #던파걸 #멋진꿈 #미스틱

던파걸 민서의 두 번째 일기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 비디오를 보신 후 느낀 감상을 댓글을 달아주세요!

100분을 추첨해 5,000세라를 드립니다.

 

- 기간: 4월 20일(금) ~ 4월 29일(일)

- 보상: 총 100명 (5,000 세라)

- 발표: 5월 3일(목) 

 

멜론에서 듣기 https://i.nx.com/2bn

 

‘알지도 못하면서’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의 두 번째 곡으로, 따뜻한 기타 선율과 민서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스타일의 노래다. 

박근태, 최진석, Anne Judith Wik, Ronny Svendsen 등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멋진 꿈'에서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소녀의 풋풋한 설렘을 보여준 민서는 이번 '알지도 못하면서'에서 성장통을 겪으며 자신에 대해 하나씩 깨달아가는 소녀로 성장했다. 

사랑을 안다고 생각했던 자신이 어리석었음을 알게 된 내용으로, 처음으로 들여다본 자신의 내면에 대한 측은한 시선을 담은 가사가 곡의 감수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청춘의 일기장'이라는 테마로 한 편씩 공개되는 민서의 일기(노래)는 또래의 청춘이 느끼는 다양한 고민과 감정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한 뼘씩 성장한 민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큰 이목을 받은 민서는 지난 3월 '멋진 꿈'으로 정식 데뷔하자마자 '2018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는 등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펼치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