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AradStudio

Search

총검사 전직 - 히트맨 플레이 영상

캐릭터

15,112 | 등록 2018-02-22

#캐릭터 #총검사 #플레이영상 #히트맨

바칼의 시대를 종식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단체를 이루고 해방전쟁에 참여했다.

전쟁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업으로 복귀하였으나 전쟁을 통해 자연스레 습득한 능력을 이용하여 용병이나 사설 경호 단체를 결성한 자들도 있었다.

그중 가장 뛰어난 무력과 첩보 능력을 지닌 단체를 꼽는다면 단연 `더 컴퍼니`일 것이다.

이들은 실력만 뛰어나다면 보수는 얼마든지 지급할 용의가 있는 귀족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단체였고, 그 결과 고수익인 귀족의 의뢰를 거의 독식하게 되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동종 업계의 단체들은 단순한 경쟁자를 넘어 `더 컴퍼니`의 적대세력으로 변모하기 시작했다.

간단한 이권 다툼 정도로 시작한 적대세력과의 마찰은 결국 유혈 사태로까지 번지게 되었고 `더 컴퍼니`는 이러한 위협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한 조직을 신설한다.

이렇게 편성된 인원들은 사업에 방해되는 골칫거리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였고, 그 공로로 이들은 조직 내에서 “히트맨”이라 불리며 조직의 대외적인 문제를 처리하는 해결사가 되었다.

펼치기 접기